20대에 포커를 하게 된 동기

 수백 년 전부터 온라인 포커는 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해 왔으며 새로운 시대에도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포커 라운드에는 능력, 준비, 예측, 베팅 및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 게임을 하면 할수록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 경기를 지배하는 데 더 많은 재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 익숙해지고 반복해서 플레이하면 승리가 당신의 방향으로 올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그렇긴 하지만, 이 세계는 살기에 거대한 곳이기 때문에 당신보다 훨씬 더 재능이 있는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찾을 것입니다! 새해에 온라인 포커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엄청난 소란으로 변했습니다. 안드로이드나 IOS 가젯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포커 구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초보자 또는 초보자 및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한 레벨로 구분됩니다.

포커란?

 이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이 게임이 무엇이며 어떻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풋내기들에게 정말 유용할 것입니다. 포커는 대부분 미국에서 유명해진 게임 유형입니다. 포커는 미합중국의 공개 라운드로 발음되기까지 했으며 포커의 플레이와 전략은 미국 문화에 매우 스며들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 카드는 변경된 모양으로 사용되며 다양한 구색으로 퍼졌습니다. 이 게임은 포커 게임을 하도록 명시적으로 만들어진 클럽, 클럽, 개인 가정 및 놀랍게도 인터넷을 통한 웹 기반 모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포커 플레이 지침?

다양한 유형의 포커는 2-14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6-8명의 플레이어가 가장 좋은 숫자입니다. 진정한 현금 게임의 지침에 따라 플레이어는 내기를 일치시키거나 콜해야 하며, 내기를 오버레이하거나 양보하거나 내기를 증가 또는 올려야 합니다. 배열을 이기기 위해 기사는 임의의 시간에 모든 구성원이 설정한 수많은 베팅의 합계인 "팟"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가장 주목할만한 포지셔닝 포커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호출하지 않는 경우에 다시 팟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거의 모든 유형의 포커에 적용됩니다.

포커 게임의 역사

이 게임의 출발점은 북미입니다. 이 극단적인 게임의 규칙은 매우 구식입니다. 1526년이 되자마자 이 게임의 유전적 파트너, 특히 primiera(이탈리아어), primero(스페인어) 및 la prime(프랑스어)이 저술 작업에 나타났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3장의 카드를 요구하게 되며, 3가지 종류, 커플 및 모션(비슷한 무늬를 가진 3장의 카드)이 있습니다. 특정 카드는 현재 포커의 특별한 경우와 유사하게 이후 이벤트 차례에서 고유한 가치를 얻었습니다. 1700년경에 내기 및 가장하기 때문에 영국과 독일에서 gloat과 pochen이 만들어졌으며 첫 번째는 Edmond Hoyle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포커를 해야 하는 이유

1. '베팅'의 우수성 - 우리는 그것을 베팅에 포함되는 모든 사람의 삶에 불리한 결과라고 부릅니다. 즉, 우리는 마찬가지로 하는 주식 중개인에 관한 것이 아닙니까? 자신에 대한 신뢰 수준을 얻으려면 의심의 여지 없이 포커 게임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숨막히는 확신을 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젊음의 성격은 무언가가 손을 떠났을 때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풍부하다는 것은 진정으로 합법적이지 않지만, 그것을 조정하는 것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2. 여가를 위해 - 할 일이 없거나 학교, 학교 또는 일을 끝내기 위한 계획에 지쳤을 때 일종의 기분 전환으로 포커를 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갓난아기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PC와 게임을 한다고 가정하고 승리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또한 초보자라고 가정하면 번거롭지만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지는 것은 실제로 부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기술에 익숙해지면 곧 진정한 클럽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3. 개념화 - 포커를 더 많이 하면 할수록 능력이 빨라집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면 익숙해집니다. 이것은 활동적인 작업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젊은 비즈니스 엔지니어와 비즈니스 비전가는 시스템 능력 향상에 매우 도움이 되는 포커 게임을 해야 합니다.

4. 경쟁 - 포커를 하는 이유에 대한 필수적이고 주된 정당화 - 최고가 되기 위해 다투는 것.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더 많이 발전할수록 더 빨리 발전할수록 큰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포커는 기대치, 방법론 및 능력 또는 그 이상을 포함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조직화를 도와줍니다. 인생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이 게임을 통해 조직화할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의 역동적인 순환과 선택의 결과는 우리의 정체성입니다.

포커 규칙

바이인

게임에 입장하는 시점에서 해당 특정 게임에 대한 전체 구매를 해야 합니다. 제한이 있는 포커에서 전체 구매는 어떤 경우에 할당된 경우를 제외하고 플레이 중인 게임에 대한 가장 큰 배팅의 몇 배입니다. 팟 제한 또는 제한 없음 포커에서 전체 구매는 할당된 경우를 제외하고 기본 획득(일반적으로 거대한 시각 장애인의 크기)의 몇 배입니다.

회의당 하나의 짧은 구매만 허용됩니다.

스택에 추가하는 것은 선행 투자로 간주되지 않으며 손 사이에 얼마든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셔플 앤 컷

플레이어가 관리하는 게임에서는 카드를 관리하기 전에 팩을 재배열하고 잘라야 합니다. 게임의 정직성을 보호하기 위해 규정된 전략은 단 두 명이 아닌 세 명의 개인이 필요한 것입니다. 과거 핸드의 판매자는 믹스 이전의 데크를 처리하고 정산합니다. 새 판매자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카드를 재배열한 다음 새 판매자에게 팩을 밀어 넣습니다. 새 판매자는 플레이어가 카드를 오른쪽으로 잘랐습니다.

데크는 적어도 여러 번 리플링되어야 합니다. 컷은 각 부분에 최소 4장의 카드를 남겨 두어야 합니다.

덱의 아랫부분은 누군가가 베이스 카드를 볼 수 없도록 보호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컷 카드를 활용하여 완성됩니다. 조커는 컷 카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믹스, 컷 또는 관리와 관련된 기타 배치에 대한 모든 이의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핸드를 보거나 내기 활동이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잘못된 거래

두 선수가 후속 조치를 취하기 전에 실수를 고려하는 경우 수반되는 조건으로 인해 오딜이 발생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이렇게 행동했다고 가정하면 규칙 #2에 설명된 대로 배열이 끝까지 진행되어야 합니다.)

손의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카드가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되거나 공급업체의 실수로 드러났습니다.

판매자가 최소 두 장의 카드를 발견했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박스형 카드(부적절하게 마주한 카드)가 발견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최소한 두 장의 카드가 추가로 관리되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잘못된 수의 카드가 관리되었습니다. 맨 위 카드를 제외하고 적절한 그룹의 플레이어에게 전달되는 경우 관리될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가 적절한 그룹화되지 않은 상태로 관리되었습니다.

버튼의 위치가 벗어났습니다.

메인 카드가 허용되지 않는 위치로 관리되었습니다.

카드가 채워지지 않은 자리나 핸드 자격이 없는 플레이어로 관리되었습니다.

손에 자격이 있는 선수가 관리 아웃되었습니다. 이 선수는 테이블에 있어야 하거나 시각 장애인 또는 위험 요소를 게시해야 합니다.

제한 베팅 후 두 명의 플레이어가 후속 조치를 취했을 때 스터드 게임에서 활동이 발생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버튼 게임에서 블라인드 후 두 명의 플레이어가 손을 따랐을 때 활동이 발생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활동이 발생하면 현재로서는 잘못된 거래가 선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는 종료될 때까지 플레이되며 핸드가 파울된 플레이어에게는 현금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죽은 손

다음과 같은 경우 손이 죽은 것으로 선언됩니다.

베팅이나 레이즈에 직면하는 동안 무너지고 있다고 오버레이하거나 보고합니다.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의 뒤에서 행동하게 하는 앞으로 이동에서 당신의 손을 버립니다(베팅에 직면하지 않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스터드에서는 내기에 직면하면서 테이블에서 업카드를 집어 들고, 업카드를 뒤집어 놓거나, 업카드와 다운카드를 하나로 결합합니다.

손에는 해당 포커 구조에 대한 합법적인 수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스터드에서 마지막 카드가 누락된 손은 라이브로 관리될 수 있으며 로우볼 및 드로우 하이에서는 드로우가 라이브되기 전에 너무 두 개의 카드로 핸드를 드로우할 수 있음). [이 규칙의 스터드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섹션 16 - 설명, 대화 #4를 참조하세요.]

조커를 사용하지 않는 게임에서 오프닝 카드로 조커를 사용하는 손에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카드를 살펴보지 않고 손을 따라가는 플레이어는 불규칙, 규칙 #8에 주어진 것처럼 부적절한 카드를 추적할 의무를 수락합니다.)

내기에 직면하거나 미리 결정된 시간 제한을 인상하고 초과하는 동안 시계가 있습니다.

쓰레기통에 던져진 카드는 죽은 상태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명백히 알아볼 수 있는 핸드는 그렇게 하는 것이 게임의 가장 큰 이점인 경우 복구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잘못된 데이터로 인해 접힌 핸드를 회수할 수 있도록 추가 작업을 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손에 던져진 카드는 앞면이든 뒷면이든 상관없이 죽습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