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을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그러나 어쨌든 합리적으로 괜찮은 게임을하는 편안한 회원에게는 도박 클럽 기회가 적기 때문에 Blackjack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인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가됩니다. 블랙잭의 편재성은 1차 세계 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그 기반은 Vingt-et-Un(21을 위한 프랑스어)이라고 불리는 프랑스의 1760년대로 돌아갑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각 미국 클럽에서 볼 수 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잘 알려진 홈 게임답게 다소 다양한 원리로 진행됩니다. 도박 클럽 형태에서 집은 판매자입니다("초내구성 은행"). 도박 클럽 플레이에서 판매자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위치에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카드 재정렬 및 관리에서 모든 베팅 처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실행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판매자("진화하는 은행")가 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갖습니다.
포장
표준 52장 카드 팩이 사용되지만 많은 클럽에서 몇 장의 카드 데크가 함께 재배열됩니다. 6덱 게임(312장)이 가장 유명합니다. 또한 공급업체는 거의 관리되지 않는 투명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지만 카드를 다시 섞을 이상적인 기회가 언제인지 보여주기 위해 팩의 아래쪽에 배치됩니다. 최소한 4개의 덱이 활용되는 시점에서 그들은 신발에서 관리됩니다(판매자가 실제로 최소한 한 팩의 팩을 보유하지 않고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카드를 차례로 제거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의 목적
모든 회원은 예상대로 21을 넘지 않고 거의 21에 가까운 고려를 받아 판매자를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드 가치/점수
프로가 1 또는 11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모든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10이고 다른 카드는 핍 존중입니다.
내기
배열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할당된 지역에 있는 자신보다 먼저 칩에 베팅합니다. 최소 및 최대 컷오프 포인트는 베팅에 설정되며 가능한 한 $2에서 $500입니다.
셔플 앤 컷
판매자는 모든 카드가 혼합되고 결합될 때까지 팩의 일부를 완전히 재배열합니다. 벤더는 잘라낼 플레이어 중 한 명을 지정하고 플라스틱 추가 카드를 넣어 마지막 60~75장 정도의 카드가 활용되지 않도록 합니다. (상대적으로 많은 카드를 관리하지 않으면 능숙한 카드 카운터가 성공적으로 작동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거래
모든 플레이어가 내기를 내린 시점에서 판매자는 시계 방향으로 차례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 면을 양도하고 그 후에는 자신에게 의존하는 한 장의 카드 면을 내놓습니다. 그런 다음 공급업체에서 후속 카드를 뒤집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 한 번 더 카드 라운드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됩니다. 이런 식으로 판매자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 한 장의 카드는 앞면이 보이지 않게 가져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한 덱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카드를 뒤집어서 관리하고 유지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모든 블랙잭 게임에는 전제 조건에 따라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플레이어의 카드가 앞면으로 관리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카드에 접촉할 수 없도록 합니다.) 블랙잭게임방법
내츄럴
플레이어의 초기 2장의 카드가 에이스와 "10장의 카드"(이미지 카드 또는 10장)라고 가정하고 2장의 카드 중 21장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이 특성 또는 "블랙잭"입니다. 어떤 플레이어에게 특성이 있고 판매자에게는 없는 경우 공급업체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금액의 1.5배를 빠르게 지불합니다. 공급업체에 특성이 있다고 가정하면 그들은 내츄럴이 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를 즉시 수집합니다(그러나 추가 금액은 없음). 판매자와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모두 내추럴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내기는 교착 상태(동점)이고 플레이어는 칩을 회수합니다.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10장 또는 에이스라고 가정하고 뒷면 카드를 살펴보고 두 장의 카드가 윙윙거리는지 확인합니다. 앞면 카드가 확실히 10장의 카드나 에이스가 아닐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판매자가 플레이할 기회가 될 때까지 뒷면 카드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한쪽으로 치우친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 또는 "히트"(21의 수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카드를 한 장 더 요청하거나 21을 정확히 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처음에 자신이 관리했던 두 장의 카드에 남아 있거나 합계에 남아 있기로 선택할 때까지(21세 이하인 경우) 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흉상"(21 이상이라고 가정). 마지막 옵션의 경우 플레이어는 지고 판매자는 내기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그 시점에서 다음 플레이어에게 한쪽으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서비스합니다.
플레이어가 에이스를 1 또는 11로 간주하고 카드를 뽑거나 뽑지 않을 수 있다는 이유로 에이스와 10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의 혼합을 "섬세한 손"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델리케이트 17"(프로 및 6)의 경우 완료는 7 또는 17입니다. 17의 카운트는 괜찮은 핸드이지만 플레이어는 더 높은 집계를 위해 드로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로 간주하여 버스트 핸드가 되는 오프 기회에서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에이스를 1로 간주하고 서서 또는 "히트"(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함)하여 계속 플레이합니다.
딜러의 플레이
판매자가 각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시점에 판매자가 뒷면이 보이도록 카드를 뒤집습니다. 절대값이 17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서 있어야 합니다. 절대값이 16세 이하인 경우에는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판매자는 절대값이 최소 17이 될 때까지 계속 카드를 가져와야 하므로 판매자가 모두 서 있어야 합니다. 공급업체에 전문가가 있고 11이 전체를 최소 17(그러나 21의 북쪽은 아님)로 운반할 것이라고 가정하면 판매자는 pro 11과 스탠드를 고려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선택은 그 시점에서 모든 플레이에 프로그래밍되는 반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지정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히트"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향한 움직임으로 한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긁어 카드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와!" 플레이어가 일어서기를 선택하면 "일어서기" 또는 "더 이상은 안돼"라고 말하거나 손을 옆으로, 손바닥을 아래로 그리고 단순히 테이블 위로 움직여 이 목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쌍 나누기
플레이어의 처음 두 장의 카드가 비슷한 섹션에 있는 경우(예: 두 개의 잭 또는 두 개의 식스) 차례가 돌아오면 두 카드를 별도의 두 손으로 간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베팅 금액이 카드 중 하나에 적용되고 해당 금액이 다른 카드에 베팅으로 내려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서거나 적어도 여러 번 치면서 왼쪽 손으로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그 때 오른쪽 손이 연주됩니다. 결과적으로 두 손은 독립적으로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자의 이익으로 정산합니다. 두 개의 에이스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고 한 번 더 뽑을 수 없습니다. 추가로, 10장의 카드가 이러한 에이스 중 하나에 대해 관리된다고 가정하면 결과는 베팅과 동일합니다(다른 시간에 블랙잭과 유사하게 1.5 대 1이 아님).
아래로 곱하기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는 또 다른 선택은 처음 두 장의 카드가 모두 9, 10 또는 11일 때 베팅을 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첫 베팅에 해당하는 베팅을 하고 판매자는 플레이어는 한 장의 카드만 앞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설정하고 손이 끝날 때까지 내기가 정산될 때까지 뒤집지 않습니다. 두 개의 파이브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커플을 나누거나, 두 개를 접거나, 단순히 일반적인 방식으로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분할 또는 축소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보호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 중 누구라도 판매자의 뒷면 카드가 10장 카드라는 첫 번째 베팅의 많은 부분까지 사이드 베트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블랙잭 집을 위해. 이러한 모든 사이드 베팅이 완료되면 판매자는 오프닝 카드를 살펴봅니다. 카드가 10장이라고 가정하면 카드를 뒤집고 보호를 한 플레이어가 이기고 하프 베팅 금액의 2배인 2:1 결과를 받습니다.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분명히 핸드가 종료되고 플레이어의 기본 베팅이 수집됩니다. 단, 플레이어가 추가로 블랙잭이 있는 경우는 교착 상태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처리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기이하게 많은 수의 10장의 카드가 있다는 것을 매우 확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보호는 항상 플레이어에게 적절한 제안이 아닙니다. 블랙잭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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