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의 시작
Blackjack의 일련의 경험을 직접적으로 따르는 것은 생각할 수 없지만, 많은 고급 연구자들은 vint-et-un 및 quinze와 같은 프랑스 게임이 몇 가지 요소에 기여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블랙잭
게다가 이탈리아의 sette e mezzo 라운드와 (아마도) 스페인의 trente-un 라운드는 현재의 블랙잭으로 통합될 플레이 요소를 제공했습니다.
어쨌든 미국 게임 회사는 1800년대 중반에 게임을 제공했지만 20세기 초반까지는 "블랙잭"으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은 플레이어가 초기 두 장의 카드로 다크 에이스와 다크 잭을 얻었다고 가정했을 때 지급되는 10:1의 예외적인 "보상"에서 따왔습니다.
최첨단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특정 보상이 발견되지 않지만 3:2 또는 6:5의 더 겸손한 보상은 아직 처음 두 장의 카드로 에이스와 10개의 존경받는 카드를 받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지급됩니다. 판매자는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없습니다).
플레이
한쪽으로 향하는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 또는 "히트"(21의 카운트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한 장의 카드를 더 요청하거나 21을 정확히 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처음에 자신이 관리했던 두 장의 카드에 남아 있거나 합계에 남아 있기로 선택할 때까지 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21세 이하일 경우). "바스트"가 됩니다(21보다 크다고 가정). 마지막 옵션의 경우 플레이어는 지고 공급업체는 내기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그 시점에서 다음 플레이어에게 한쪽으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에이스를 1 또는 11로 간주하고 카드를 뽑거나 뽑지 않을 수 있다는 이유로 에이스와 10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혼합하는 것을 "섬세한 손"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섬세한 17"(프로 및 6)의 경우 절대값은 7 또는 17입니다. 17의 카운트는 괜찮은 핸드이지만 플레이어는 더 높은 집계를 위해 드로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로 간주하여 버스트 핸드를 만드는 경우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에이스를 1로 간주하고 서서 또는 "히트"(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함)하여 계속 플레이합니다. 블랙잭게임방법
딜러의 플레이
판매자가 각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시점에 판매자가 뒷면이 보이도록 카드를 뒤집습니다. 절대값이 17 이상이면 그대로 있어야 합니다. 모든 아웃이 16 이하라고 가정하면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판매자는 완료가 17 이상이 될 때까지 계속 카드를 가져와야 하므로 판매자가 모두 서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가 프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고려하면 11 절대값을 최소 17(그러나 21보다 크지는 않음)로 고려할 때 판매자는 전문가 11를 고려하고 스탠드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선택은 그 시점에서 모든 플레이에 프로그래밍되지만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지정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히트"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향한 움직임으로 한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긁어 카드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와!" 플레이어가 일어서기를 선택하면 "일어서기" 또는 "더 이상은 안돼"라고 말하거나 손을 옆으로, 손바닥을 아래로 그리고 단순히 테이블 위로 움직여 이 목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쌍 나누기
플레이어의 처음 두 장의 카드가 비슷한 범주에 있다고 가정하면(예: 두 개의 잭 또는 두 개의 식스) 차례가 돌아오면 두 카드를 별도의 두 손으로 간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베팅 금액이 카드 중 하나에 적용되고 동일한 금액이 다른 카드에 베팅으로 내려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서거나 적어도 여러 번 치면서 왼쪽 손으로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그 때 오른쪽 손이 연주됩니다. 결과적으로 두 손은 독립적으로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자의 이익으로 정산합니다. 두 개의 에이스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고 한 번 더 뽑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10장의 카드가 이러한 에이스 중 하나에 관리된다고 가정하면 결과는 베팅과 동일합니다(다른 시간에 블랙잭과 마찬가지로 1.5 대 1이 아님).
아래로 곱하기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는 또 다른 선택은 관리되는 처음 두 카드가 9, 10 또는 11을 완료할 때 베팅을 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첫 베팅에 해당하는 베팅을 하고 판매자는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만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고 베팅이 손의 끝을 향해 정산될 때까지 뒤집지 않습니다. 두 개의 5로 플레이어는 커플을 나누거나 두 겹으로 하거나 단순히 일반적인 방식으로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분할 또는 축소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보호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 중 누구라도 판매자의 뒷면 카드가 10장 카드라는 첫 번째 베팅의 많은 부분까지 사이드 베트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블랙잭 집을 위해. 이러한 모든 사이드 베팅이 완료되면 판매자는 오프닝 카드를 확인합니다. 카드가 10장인 경우 뒤집어지고 보호를 한 플레이어가 이기고 하프 베팅한 금액의 2배를 받습니다. 결과는 2:1입니다.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분명히 핸드가 종료되고 플레이어의 기본 베팅이 수집됩니다. 단, 플레이어도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있는 경우는 교착 상태입니다. 보호는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적절한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놀랍게도 실제로 처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10장의 카드가 매우 많다는 것을 매우 확신하는 경우입니다.
합의
한 번 지불하고 모은 내기는 거의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판매자에게 한 가지 중요한 이점은 플레이어가 먼저 간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파산했다고 가정하면 판매자도 배꼽을 잡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실상 베팅을 잃은 것입니다. 판매자가 21보다 많다고 가정하면 판매자는 그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을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불합니다. 판매자가 21 이하로 유지된다고 가정하면 판매자는 더 높은 합계(21을 초과하지 않음)를 가진 플레이어의 내기를 지불하고 완료가 더 낮은 플레이어의 내기를 수집합니다. 교착 상태(판매자와 비슷한 완성도를 가진 플레이어)가 있다고 가정하면 칩이 지급되거나 수집되지 않습니다. 블랙잭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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