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기초

룰렛은 전 세계에서 플레이되는 매혹적인 게임입니다. 작은 내기가 가능한 거대한 정착지는 베가스에서 룰렛을 하는 신인 플레이어처럼 마스터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룰렛게임

룰렛의 지침 - 다양한 플레이어는 다양한 음영 칩을 사용하므로 내기가 혼동되지 않습니다. 칩의 가치는 지불하는 가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레이가 끝나면 플레이하고 있던 비슷한 테이블에서 칩을 회수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 테이블을 떠날 때 아무도 당신의 칩의 가치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바퀴를 돌릴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수의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단일 숫자, 숫자 열 또는 인접한 숫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톤, 홀수 또는 짝수 등을 추가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고독한 숫자에 대한 배팅은 0과 00을 포함하여 35:1을 지불합니다. 빨간색 또는 어두운 색, 홀수 또는 짝수에 대한 베팅은 1 또는 짝수에 대한 보상 1입니다.

우리는 3가지 종류의 룰렛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36개의 번호가 매겨진 0과 00이 있는 유명한 미국식 룰렛 게임에도 불구하고 표준 36개 숫자와 함께 0이 따로 있는 유럽식 룰렛을 추가로 제공하며 전 세계 고객 중 최고의 선택입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추가 베팅 선택이 추가된 흥미로운 새 형식인 샌즈 룰렛을 제공합니다.

차트는 단일 칩 베팅과 귀하가 접근할 수 있는 수많은 믹스에 대한 룰렛 규칙 지불금을 보여줍니다. 판매자는 그 중 하나를 명확히 해 드리겠습니다. 칩의 특정 배열에 따라 베팅이 결정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배팅이 벤더에 의해 설정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형식에 대한 올바른 배팅 상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룰렛 베팅 및 지불금

단일 숫자 베팅은 35 대 1을 지불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트레이트 업"이라고 합니다.

2중 숫자 배팅은 17대 1을 지불합니다. 마찬가지로 "분할"이라고 합니다.

3개의 숫자 베팅은 11대 1을 지불합니다. 마찬가지로 "로드"라고 합니다.

4 숫자 베팅은 8:1을 지불합니다. 추가로 "코너 베팅"이라고 합니다.

5개의 숫자 배팅은 6:1을 지불합니다. 수반되는 숫자를 포함하는 단일 명시적 배팅: 0-00-1-2-3.

6개의 숫자 베팅은 5:1을 지불합니다. 모델: 7, 8, 9, 10, 11, 12. "라인"이라고도 합니다.

12개의 숫자 또는 소수(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다스)는 2:1을 지불합니다.

세그먼트 베팅(12개 숫자 연속)은 2:1로 지급됩니다.

18자리(1~18)는 현금도 지급합니다.

18자리(19~36)는 현금도 지급합니다.

빨간색이나 어두운 색은 현금도 지불합니다.

홀수 또는 심지어 내기는 현금으로도 지불합니다. 룰렛이기는법

각 카드 샤크는 상당한 양의 베팅을 하기 위해 실제 현금으로 온라인 룰렛을 플레이하기 위해 자신의 재산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것은 베팅에서 이기는 현명하고 유익한 경험과 성취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펀터가 순수한 가능성의 라운드라고 권장합니다. 점차 플레이어는 최고의 승리 기술을 다루고 베팅과 관련하여 승리하기 위해 특정 미묘함과 게임 규칙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교육을 받고 충분히 예외적이라는 것은 웹 룰렛 게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가정합니다.

경이로운 룰렛 세계에 뛰어드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게이머는 게임을 간단하게 만들고 막대한 승리를 거두기 위해 주요 문제를 해결하도록 처방됩니다.

고려해야 할 기본적인 사항은 양질의 지원과 원활한 만남을 인정할 수 있는 훌륭한 입장을 가진 최고의 웹 기반 클럽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고려한 모든 것, 호화로운 환영 제안, 나날이 발전하는 것, 선택의 선택은 시작하기 몇 분만에 시작될 것입니다.

룰렛 테이블 형식을 배우는 것은 모든 룰렛 유형과 작동 방식을 보는 데 필수적입니다. 어떤 유형이 베팅을 할 가치가 있는지 시연하는 데 투기꾼을 지원합니다.

게이머의 지불금을 이해하려면 외부 및 내부 베팅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외부 베팅에서 시작하는 것이 새로운 플레이에 더 안전합니다.

미국과 유럽 품종 간의 대조를 살펴보는 것은 베팅을 시작할 때 가장 생산적인 품종을 제안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중요한 룰렛 시스템을 알아가는 것은 최고의 룰렛을 선택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것은 룰렛으로 새로운 자유를 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편리한 팁입니다. 확실한 게임을 유지하고 효과적인 게임을 중심으로 어시스트 펀터에 대한 모든 것을 실현합니다. 또한 룰렛 팬은 실제로 예상할 수 있는 한 빨리 베팅 전문가가 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게임 진행을 늘리고 중요한 상을 받으려면 기능 요소를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을 위한 최고의 온라인 카지노를 선택하세요

주요 인터넷 기반 클럽 관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유능한 선수에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위험 플레이에 대한 필수 규칙의 대기 목록입니다.

신속한 비판을 위해 밤낮으로 연락할 수 있는 훌륭한 도움의 접근성;

가장 잘 알려진 품종 및 라이브 벤더 게임을 포함한 특별한 룰렛 결정의 가용성;

높은 수준의 프로그래밍 엔지니어로 인한 게임 품위 및 임의성;

유용한 장치로 가장 사랑받는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유용성과 유사성 및 엄청난 승리 기회;

할부 공급자의 보안을 통해 사설 거래소를 통해 매우 편리한 현금 인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Punters는 최고의 라인 사이트와 함께 긍정적 인 룰렛 경험을 진행하거나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도움을 확인하고 개별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이머가 합법적인 장면을 선택하면 자유 초대 번들을 제정하기 위해 가입해야 합니다. 뉴비를 위한 강력한 준비는 핫 샷에 대한 발전 및 VIP 제한과 마찬가지로 엘리트의 자유로 이어집니다.

또한 온라인 룰렛을 플레이하는 동안 캐쉬백 보상과 경쟁은 게임 진행을 확실히 성장시킵니다. 또한 적응형 게임 경험은 효과적인 베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펀터가 최상위 단계에서 베팅하는 경우 데모 게임을 처리하는 최고의 프로그래밍 준비를 관리합니다. 데모 모드를 실행하면 상황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연습을 수행할 수 있는 편리한 팁입니다.

룰렛 테이블의 레이아웃 이해

룰렛이라는 단어는 처음에 프랑스어에서 왔습니다. 처음부터 카드 샤크는 유럽과 같은 프랑스 변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기록된 경우를 겪었으며 여전히 베팅 현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모범적인 타이틀입니다. 요즘 도박 클럽 고객은 필요한 만큼 많은 룰렛 테이블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다양한 디자인의 중심 기술과 기회와 베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바퀴의 양을 설명해야 합니다.

유럽과 미국 품종의 주요 차이점은 유럽 게임에는 하나의 상황이 없고 미국 품종에는 두 가지 상황이 없다는 것입니다. 숫자의 배열은 이 두 가지 적응 내에서 다소 대조됩니다. 프렌치 룰렛의 경우 게이머는 게임에서 지는 동안 캐쉬백을 받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추가 지침을 받습니다. 아메리칸 휠에는 어둡고 빨간색 힌트가 있는 1에서 36까지의 숫자에 대한 38가지 상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 게임의 가능성은 유럽 게임에 비해 낮습니다.

게이머는 게임을 열 때 두 개의 내기 모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정렬은 내부 베팅입니다. 두 번째는 외부 베팅입니다. 이 용어는 효과적인 베팅의 기본입니다. 내부 베팅은 숫자에 직접 설정되는 반면 외부 베팅은 휠의 다른 부분에 설정됩니다. 스트레이트, 스플릿, 코너는 가장 유명한 내부 베팅 중 하나입니다.

외부 베팅의 경우 게이머는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낮음 또는 높음으로 높은 숫자와 낮은 숫자 범위에 베팅합니다.

숫자 요소가 음영을 선택한 경우 빨간색 또는 검은색이 승리합니다.

실제로, 짝수 또는 홀수는 게이머가 아무것도 제외하고 모든 짝수 또는 홀수 상황에 베팅하는 지점입니다.

세 영역 중 하나에 베팅할 때 소수가 베팅됩니다.

섹션 베팅은 세 개의 세그먼트 중 하나에서 완료됩니다.

큰 이기기 위해 숫자를 기록하기 전에 외부 베팅을 활용하는 것의 장단점을 보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따라서 외부 베팅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이머의 테이블 포함을 늘리는 매우 빠른 방법입니다.

게이머는 기본 품종을 거의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골재를 잃을 위험을 제한합니다.

게이머의 승률을 확대합니다.

플레이어가 이점을 발견할 때마다 단점도 가려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낮은 예측 가능성은 낮은 지불금을 유발합니다.

제로 포켓은 하우스 에지를 인식합니다.

온라인 룰렛 라운드는 공이 의기양양한 위치에 떨어질 때까지 지연되는 매력 때문에 흔하지 않습니다. 펀터는 일반적으로 지불금이 대조되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자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베팅을 제안해야 합니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