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포커 초보자 가이드

단 하나의 포커 게임을 배우려면 No-Limit Texas Hold'em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게임 방법을 알아내는 가장 간단한 포커 게임 중 하나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재미있고 테스트하며 성취감을 줍니다. No-Restriction Hold'em은 또한 (넓은 차이로)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포커 게임이므로 함께 플레이할 개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홀덤포커

전체 보좌관을 보려면 아래를 내려다보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포커 너트와 볼트를 명확히 하고 게임을 더 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줍니다. 또한 나중에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웹 기반 포커룸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웹에서 포커를 시작하십시오.

텍사스 홀덤이 기본적으로 플레이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개의 오프닝 카드: 테이블에 있는 각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뒤집어서 관리합니다. 그게 다야

5인 그룹 카드: 각 플레이어는 그 시점에서 5개의 공유 지역 카드와 혼합하여 2개의 카드(또는 해당 카드 중 1개 또는 없음)를 사용하여 베스트 5 카드 포커 핸드를 만듭니다.

최고의 핸드 만들기: 최고의 핸드를 가진 플레이어(또는 다른 플레이어를 모두 겹치게 하는 플레이어)가 팟에서 승리합니다! 그대로 직설적입니다.

필요한 만큼 베팅하십시오: 네 번의 베팅 라운드가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자신의 칩을 모두 중앙에 놓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노리밋 포커의 매력입니다. 당신은 모든 경우에 당신의 스택을 곱하는 것(또는 크게 증가하는 것!)에서 단 한 손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동시에 당신은 완전히 파괴하는 것에서 단 한 손 밖에 없습니다.

다른 많은 놀라운 포커 게임이 있지만 단순함과 순전한 보급, 노 리미트 홀덤 규칙이 있습니다. 방법론, 두뇌 연구, 불규칙한 가능성 및 계산의 흥미로운 조합은 기본적으로 다른 잘 알려진 게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텍사스 홀덤을 명시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고 가정하고 실제로 여기에서 텍사스 홀덤의 표준 및 방법론에 대한 전체 설명서를 살펴보세요. 포커게임

텍사스 홀덤 규칙

초심자를 위한 텍사스 홀덤 전략

시작을 위한 현명한 생각을 한 번 더 하시겠습니까? 가장 널리 알려진 포커 용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포커 용어 | 포커 용어

포커 토너먼트를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노리밋 홀덤 포커에는 두 가지 특정 유형이 있습니다.

돈 게임

대회

머니 게임은 절대 변하지 않는 테이블과 세트 블라인드에 대한 기본과 가장 극단적인 구매가 있는 포커 게임입니다. 예. $1/$2 블라인드(최소 $20, 최고 $200). 모든 플레이어는 테이블 앞에 있는 현금만 가지고 플레이해야 하지만 언제든지 일어나 떠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현금을 모두 잃으면 더 많은 현금을 가져와 테이블에 다시 앉을 수 있습니다.

포커 경쟁은 총액이 정해져 있고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위해 지불하는 모든 현금은 상금 풀로 모입니다(조정자에게는 약간의 요금 비용이 더 적게 듭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의무를 부과하는 데 활용됩니다. 모든 사람은 비슷한 시작 칩 더미로 시작합니다.

블라인드는 그 시점에서 거의 시작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확장이 증가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행동을 취하도록 하거나 칩을 다 써버릴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가 칩을 모두 잃으면 테이블이 하나만 남을 때까지 테이블이 결합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칩을 모두 모으는 테이블의 플레이어가 경쟁의 챔피언입니다. 완주한 플레이어의 주요 10-15%는 상금 풀(대회 코디네이터가 미리 제어하는 ​​대로)의 증가하는 부분을 받고 챔피언은 총계의 약 25-30%를 받습니다.

기본 전략으로 더 나은 포커를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포커의 필수 지침을 이해하는 것과 게임에서 실제로 승리하지 못하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많은 시간을 잃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므로 포커 게임 방법을 추가로 파악하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유리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초보자, 중급 및 고급의 세 가지 기술 수준을 다룰 것이지만 모든 팁은 초보자가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중요합니다.

포커 학습을 위한 초보자 팁

여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포커 팁이 있으니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표준 9베이브 테이블에서 18-20%의 핸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단순히 시작할 때 훌륭한 핸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받아들일 수 있는 손은 무엇입니까? 9-9, T-T, J-J, Q-Q, K-K, A-An 및 A-J, A-Q 및 A-K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8명 미만의 라이벌과 경기하는 경우 도달 범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전화를 삼가하십시오. 콜은 포커 초보자의 소중한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자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수용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확신하지 못합니다. 어린 포커 플레이어는 베팅보다 콜을 선호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처음에 의심했던 것만큼 견고하지 않은 핸드에 대해 훨씬 더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포커에 관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팅은 콜보다 훨씬 더 근거가 있습니다. 왜요? 베팅으로 손을 공개하지 않고 팟을 이길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어서 똑같은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합니다.

또한 경험 많은 포커 플레이어는 아마추어 포커 플레이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숙련된 포커 플레이어가 괜찮은 핸드를 관찰하면 초보자가 각 도로에서 그들을 돌볼 때 기본적으로 각 도로에 적당한 금액을 베팅할 것입니다.

이 많은 이유 때문에 완전히 만족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베팅을 하거나 리레이즈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을 잃어도 당황하지 마세요!

포커에는 가장 숙련된 플레이어라도 완전히 무의미하게 보이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게임의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가장 극도로 무서운 손으로 발견될 것입니다. 당신은 거대한 냄비를 잃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을 잘못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당신이 그것을 발견할 때 진짜 "끔찍해, 이봐"라는 메시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칩을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약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전체 How Not to Suck at Poker 시리즈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포커에서 빨지 않는 방법: 적은 수의 플레이

하프웨이 포커 팁

패의 설정을 알지 못하면 패가 이길 것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이길 패가 있습니다. 포켓 파이브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레몬은 A-8-5로 나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손의 힘이 극히 제한적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이상적인 실패입니다. 개인은 그 정확한 핸드에 당신을 배치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주요 프로 쌍을 허우적거릴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및 풀 하우스에 대해 유사한 사례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덮기 힘든 손이 있습니다. 트립 5가 있는 경우(하나는 5이고 보드는 2개), 그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3가지 유형을 예상할 것입니다. 플러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아마추어라도 매우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비록 낮은 플러시를 가진 사람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