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게임 방법

룰렛은 플레이어가 내기를 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크루피어(또는 판매자)는 회전하는 룰렛에 공을 던집니다. 플레이어는 어떤 경우에도 사이클 내에서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공이 룰렛 휠에서 움직이는 동안 크루피어/판매자는 "더 이상 베팅하지 않습니다"라고 보고합니다. 룰렛게임

그때까지 플레이어는 내기를 할 수 없습니다

공은 룰렛 휠의 숫자에 착륙합니다. 영역, 음영, 모든 것을 베팅하는 챔피언이 있는 경우 베팅 기회에 따라 보상을 받습니다.

내부 베팅은 최소한 하나의 숫자에 직접적으로 적용됩니다.

외부 베팅은 높음-낮음, 홀수-짝수, 레드-다크,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다스 등과 같은 특정 제안에 적용됩니다.

마찬가지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내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업

(프랑스어: En Plein)

물론 디자인에 그 숫자 또는 그 숫자에 내기를 걸면 적어도 하나의 숫자입니다. 귀하의 번호 또는 귀하의 번호 중 하나가 해당 번호에 대해 35 대 1로 승리해야 할 기회가 없습니다. 하우스 에지: 미국식 이중 제로 휠, 5.26%; 유럽 ​​싱글 제로 휠, 2.70%.

스플릿 베팅

(프랑스어: A Cheval)

이 베팅은 두 숫자 사이의 라인에 칩을 놓아 둘 이상의 숫자에 설정됩니다. 둘 중 하나가 적중하면 결과는 17 대 1입니다. 하우스 에지는 싱글 제로 유럽식 휠에 대한 미국식 2중 제로 흥정의 경우 5.26입니다.

스트리트 벳 또는 쓰리 넘버 벳 또는 "사이드 벳" 또는 트리오

(프랑스어: 횡단)

당신은 내기에 대해 이 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수천 대 1의 수익을 낼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기회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세 개의 숫자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세 숫자의 바깥쪽에 칩을 설정하여 내기를 합니다. 승리한 내기는 11:1에서 보상을 받습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5.26%이고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2.70%입니다. 룰렛이기는법

더 코너, 더 스퀘어, 더 포 넘버 베트

(프랑스어: 카레)

내기는 네 개의 선택한 숫자 중 하나가 이기는 것입니다. 네 개의 숫자가 정사각형을 구성하는지 여부와 분명히 똑똑한 누군가가 내기에 모든 것을 명명했는지 여부를 인정해야 합니다. 네 개의 숫자 중 하나가 만나는 교차점에 베팅을 합니다. 승리 베팅은 8:1입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5.26%이고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2.70%입니다.

더 파이브 넘버 베트

그렇지 않으면 "괴물" 또는 "야수"라고 불립니다.

이 내기는 미국의 이중 제로 휠에서 발견됩니다. 0, 00, 1, 2 및 3의 5개 숫자를 통합합니다. 승리 베팅은 6:1로 지불됩니다. 하우스 에지(당신의 마음을 쥐고) 7.89%! 이 5개의 숫자에 베팅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각 숫자에 칩 또는 칩을 설정하기만 하면 운이 좋아 하우스 에지를 5.26%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라인 베트, 식스넘버 베트, 식스라인 베트

(프랑스어: Sixain)

베팅하려는 6개 숫자의 바깥쪽 경계를 이 베팅에 두십시오. 내기는 5:1로 보상됩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5.26%이고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2.70%입니다.

컬럼베팅

(프랑스어: Colonne)

형식의 숫자 섹션 중 하나가 승리의 숫자를 가질 것이라는 데 베팅하고 있습니다. 이 번호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섹션의 아래쪽에 배치합니다. 의기양양한 내기는 2:1로 지급됩니다. 0 또는 00은 한 부분 또는 다른 부분이 아니므로 이 두 부분이 표시되면 내기가 손실됩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5.26%와 2.70%입니다.

더 다스 벳

(프랑스어: Douzaine)

베팅은 형식에 있는 12개의 숫자 중 하나가 맞을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바퀴에 있는 12개의 연속된 숫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엄격하게 숫자를 디자인합니다. First Dozen, Second Dozen 또는 Third Dozen에 이 베팅을 합니다. 당신은 소수의 2개를 걸 수 있습니다. 지불금은 2:1입니다. 다시 0과 00은 베팅을 잃게 됩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5.26%,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2.70%입니다.

홀수 또는 짝수 내기

(프랑스어: Impair et Pair)

형식의 홀수 또는 짝수 부분에 넣습니다. 홀수 18개와 짝수 18개가 있습니다. 0 또는 00은 하나 또는 다른 베팅에 대해 계산되지 않으며 둘 중 하나가 하우스에 적중하면 승리합니다. 승리의 내기는 조정된 것을 의미하는 현금으로도 지급됩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5.26%,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2.70%입니다.

높거나 낮은 베팅

(프랑스어: Passe et Manque)

이 배팅은 형식의 1에서 18 또는 19에서 36 부분에 놓입니다. 0 또는 00이 표시되면 내기가 집니다. 결과는 현금 (조정)입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5.26%와 2.70%입니다.

레드 또는 블랙 베팅

(프랑스어: Rouge et Noir)

이것은 칠 수 있는 숫자의 그늘을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짝수 현금 베팅입니다. 미국식 이중 제로 휠의 하우스 에지는 싱글 제로 유럽식 휠의 경우 5.26%와 2.70%입니다.

룰렛 게임은 간단해 보입니다. 숫자 또는 빨간색/어두움과 같은 권장 사항을 선택하고 베팅한 후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보류하십시오. 그것은 분명히 게임의 구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주 플레이되지 않습니다. 룰렛게임방법

룰렛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 칩을 얻는 방법

- 칩의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

- 베팅할 때

- 그 내기 또는 그 내기 방법

- 내기를 그만둬야 할 때 다른 사람을 다루는 방법

당신의 테이블에 플레이어

- 당신이 이길 기회가 없을 때 일어나는 일

- 당신이 잃을 오프 기회에 일어나는 일

- 다시 한 번 베팅을 시작할 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