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블랙잭 전략

블랙잭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박 클럽 테이블 게임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 블랙잭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블랙잭을 잘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블랙잭 시스템을 학습하여 클럽에서 더 많은 현금을 얻고 싶습니까? 최선을 다한다고 가정하면 Cirque Du Soleil을 보기 위해 충분한 현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블랙잭

블랙잭 시스템은 보상을 증폭하기 위해 올바른 플레이를 알려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손과 벤더가 나타나는 카드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보좌관에 제시된 방법론을 완벽하게 따른다고 가정하면 도박 클럽의 이익을 0.5% 미만으로 줄여 블랙잭을 클럽의 플레이어에게 가장 유익한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분류한 가능성 가설과 프로그래밍 방식의 경험을 활용하여 실제로 해결되지 않은 멋진 블랙잭 기술.

이 기사에서는 놀라운 블랙잭 시스템과 이를 잠재적인 이익을 위해 활용하는 방법을 명확히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클럽에서 플레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웹이나 홈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유사한 기술이 적용됩니다.

블랙잭의 기본 규칙

블랙잭의 목적은 21의 북쪽으로 가지 않고 판매자의 손을 이기는 것입니다. 카드가 관리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내기를 내려놓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앞면이 보이도록 두 장의 카드로 시작합니다. 얼굴 카드는 10의 가치가 있습니다. 에이스는 1 또는 11의 가치가 있습니다. 누가 우월한 손을 만드는지. 판매자의 두 장의 카드 중 하나는 각 플레이어가 손을 끝낸 후 끝까지 뒤집어 둡니다.

다른 카드를 요청(히트)하거나 현재 손으로 스틱(스탠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핸드에 만족할 때까지 계속 치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당신이 파산한다고 가정하면 판매자가 가능한 손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판매자가 승리합니다. 판매자는 카드가 모두 17 이상 나올 때까지 히트해야 합니다.

블랙잭 용어 특성화

이것은 모든 상황에서 올바른 플레이를 결정하기 위해 알아야 할 블랙잭 용어입니다. 조건을 순차적으로 요청합니다.

블랙잭: 블랙잭에서 가장 이상적인 핸드. 그것은 에이스와 10의 가치를 가진 카드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클럽에서 블랙잭은 3:2로 플레이합니다. 예를 들어, 10달러를 베팅했다고 가정하면 블랙잭에 15달러를 지불합니다.

흉상: 버스팅이 21 이상으로 진행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이 버스트의 기회를 놓치면 자연스럽게 지는 것입니다.

투폴드 다운/더블링: 더블링 다운 또는 곱셈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고유한 내기에 상응하는 추가 베팅을 하고 그 후에 한 장의 추가 카드만 받는 지점입니다. 처음 두 장의 카드로 두 겹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를 베팅하고 11을 관리하게 되는 오프 기회에, 추가 $5 베팅을 하고 다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2를 얻든 10을 얻든 한 번 더 칠 수 없습니다.

하드/하드 핸드: 11을 고려할 수 있는 프로가 포함되지 않은 핸드입니다. 10과 7은 하드 17입니다.

히트: 히트는 다른 카드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보호: 벤더가 에이스를 보여줄 때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 베팅의 최대 절반까지 사이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블랙잭을 가지고 있는 오프 기회에 보호 베팅은 2:1을 지불합니다.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없다고 가정하면 보호 베팅은 집니다. 가능성에 비추어 볼 때 절대 보호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블랙잭게임방법

푸시: 푸시할 때 손이 벤더와 연결되고 고유한 내기가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과 판매자가 모두 19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푸시합니다.

Delicate/Soft Hand: 섬세한 손은 1이 아닌 11로 평가되는 프로를 포함하는 손입니다. 예를 들어 pro와 6은 섬세한 17입니다. 파열의 위험이 없습니다. 섬세한 17을 치고 5를 얻으면 전문가는 1로 존경받을 것이고 당신은 12를 갖게 될 것입니다.

분할: 플레이어가 두 장의 동등한 카드를 관리하는 경우 자신의 고유한 내기에 상응하는 추가 베팅을 하여 두 개의 별도 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를 베팅하고 2개의 8을 관리하는 오프 기회에 또 다른 $10을 위해 핸드를 각각 8이 있는 두 개의 개별 핸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Stand/Stay: 서 있거나 남아 있는 것은 손에 머물면서 더 많은 카드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포기: 항복은 판매자가 얻는 것을 보기 전에 근본적으로 항복하는 것입니다. 포기한다고 가정하면 손을 놓고 기본 베팅의 절반을 회수합니다. 포기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거의 확실하게 손을 놓치고 판매자가 나타날 때 카드를 잃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많은 클럽이 묵인의 선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블랙잭 기본 전략

블랙잭 게임을 완성하고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완전히 제한하려면 상당한 양의 리콜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기본적인 블랙잭 시스템 규칙을 단순히 유지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그 시점에서 당신은 신인 플레이어보다 훨씬 앞서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100% 놀라운 플레이는 아니지만 꽤 자주 있을 것이며 이러한 원칙은 멋진 블랙잭 시스템보다 훨씬 더 간단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놀라운 블랙잭 플레이와 대조적으로, 이 지침을 준수하면 12시간 플레이에 한 손에 드는 비용이 듭니다. 블랙잭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