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

기본적인 블랙잭 플레이 절차는 귀하가 액세스할 수 있는 주요 데이터가 귀하의 핸드와 공급업체의 업카드일 때 귀하가 관리하는 각 핸드를 플레이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에 관해 조언하는 많은 결정을 통합합니다. 이 방법론은 수치상으로 정확하며 손실액을 제한하는 동시에 많은 양의 변경 사항을 보관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합니다. 우리가 수치적으로 옳다고 말하는 설명은 블랙잭이 결국 적절한 규칙 배열을 가진 수치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블랙잭

다음은 블랙잭에서 사용되는 표현을 요약한 것입니다.

히트: 다른 카드를 요청합니다. 서있거나, 버스트 가능성이 더 높을 때까지 안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추가 카드를 받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면 판매자는 이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wofold Down: 베팅 금액 두 배 + 추가 카드 + 스탠드

스플릿: 비슷한 가치의 두 장의 카드가 있는 경우 두 개의 별도 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기는 고유한 내기와 마찬가지로 오래되었으므로 기본적으로 내기를 곱합니다.

포기: 패를 잃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베팅의 많은 부분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보호: 공급업체의 카드가 에이스인 경우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호는 고유한 베팅 가치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베팅입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공급업체가 블랙잭을 받는 것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딜러의 손

결과적으로 벤더는 파산하거나 포기하는 경우 승리합니다.

그의 절대 핸드 존중이 21에 가장 가까운 경우에도 그는 승리합니다.

판매자의 총계가 16 이하인 경우

판매자의 합계가 18 이상이라고 가정하면 그 시점에서 판매자는 서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가 하드 17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는 서 있어야합니다

판매자가 섬세한 17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판매자는

블랙잭에서 성공하는 방법

대부분의 인터넷 기반 도박 클럽 게임에서 블랙잭 테이블의 플레이어는 하우스 에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경우 장기적으로 자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금 확보 및 확장과 관련하여 가장 확실한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올바른 카드가 방향을 제시한다고 가정하면 마찬가지로 완벽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자금 요구 사항에 맞는 판돈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특히 더 적은 자금을 보유한 플레이어에게 다소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귀하가 플레이하는 클럽과 관련하여 필수 탐색을 수행한다고 가정하면 기본 판돈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블랙잭게임방법

몇몇 갬블링 클럽은 오프톱 시간에 무료 게임을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맞는 블랙잭 게임으로 몇 가지 검사를 하고 올바른 도박 클럽을 관찰하십시오.

2. 스플릿 에이스와 에이트

블랙잭 치트 시트를 본 경우 그 시점에서 일반적으로 전문가와 8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8을 분리하는 것은 끔찍한 움직임으로 보일 수 있지만 아직까지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승리 방법이며 궁극적으로 완벽한 이익을 창출합니다.

3. 판매자는 Soft 17을 유지합니다.

본질적으로 자금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공급업체가 Soft 17에 남아 있는 테이블을 지속적으로 찾아야 합니다. Soft 17에 서 있는 공급업체가 있는 시점에서 이는 본질적으로 하우스 에지를 잘라내고 따라서 귀하가 승리하는 것이 좀 더 간단해집니다.

4. 벤더의 카드에 부딪힐 수 있는 핸드가 있을 때 서십시오.

판매자가 4, 5 또는 6의 앞면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모든 것을 고려하여 특히 손이 약한 경우를 대비하여 서있도록 합시다.

예를 들어, 10과 2로 구성된 핸드가 있다고 가정하면 핸드에서 작업할 가능성이 약 70%이지만 버스팅에서 지속적으로 30%의 샷이 있습니다. 벤더에게 기회를 부여하고 다시 한 번 시도하십시오.

5. 이중 선택을 제공하는 테이블을 선택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집 가장자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표준이 있습니다. 몇몇 갬블링 클럽에서는 10 또는 11을 두 배로 줄일 수 있지만 다른 클럽에서는 원하는 두 장의 카드를 두 배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효과적으로 플레이한다고 가정하면 두 가지 방법으로 자금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예상할 수 있는 만큼 하우스 에지를 줄이기 위해 적절한 방법론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6. 벤더의 6개에 대해 아무 프로와 함께 두 겹으로

아마도 이중 다운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기회는 에이스가 가까이 있고 벤더의 업카드가 6인 시점일 것입니다. 당신이 섬세한 20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재 상황에서 생각할 수 있는 어떤 시점에서든 이중으로 축소해야 합니다.

당신이 섬세한 19 또는 20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생각할 수 있는 오프 기회에 마찬가지로 공급업체의 5에 대해 두 배 아래로 내려갑니다.

7. 기술 설정

우리는 이것을 계속해서 언급했습니다. 블랙잭을 플레이할 때 암시할 수 있는 기본 기술을 설정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정통합니다. 시스템을 설정하면 자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더 정확하게 플레이하고 엄청난 오류를 저지르지 않도록 구축할 수 있습니다.

8. 선을 긋고 고수하라

게임을 할 준비가 되면 가지고 있는 현금과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설정하십시오. 게임 내내 이 선택을 고수하십시오.

연패를 하고 있다면 현금을 쫓지 마십시오. 이 결정을 내릴 때마다 견딜 수 있는 것 이상으로 베팅의 올무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므로 감사합니다.

9. 베팅 방법론 설정

대부분의 갬블링 클럽 게임과 마찬가지로 더 많은 현금으로 테이블을 떠날 확률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베팅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Martingale 및 Paroli와 같은 베팅 프레임워크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이러한 베팅 프레임워크는 많은 부분의 불행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치적 움직임에 따라 달라지며 추가로 타이트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블랙잭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도움을 제공할 것이지만 명백한 자금을 고려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약간의 자금이 있다고 가정하면 이러한 베팅 방법론은 효과가 없으며 우수한 프레임워크를 추적해야 합니다. 블랙잭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