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게임과 포커 사이에서 액션을 취하는 방법

포커 블라스트가 우리 뒤에 있을지 모르지만, 나는 플레이어들이 테이블 게임에서 포커에 액션을 취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 상어 중 상당수는 지속적으로 현금을 가져가는 게임과 승리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 간의 대조를 고려했습니다. 홀덤포커

더 많은 플레이어가 카드 카운터를 채우는 것보다 포커 테이블에서 좋은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포커 룸은 새로운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카드 샤크 중 상당수가 포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지만 실제로 클럽 신입생은 아닙니다.

어쨌든, 그들은 도박 클럽에서 노는 것과 포커 테이블에서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것 사이의 대조에 대해 속도를 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게임에서 포커로 행동을 취하는 경우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클럽 게임은 본질적으로 순수한 가능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게임은 부수적인 방법론이 관련될 수 있는 방식을 따릅니다. 결국에는 당신의 능력이 하우스 에지를 이길 수 없습니다. 재능 기반 콘테스트는 플레이어에게 승리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충분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가장 편안한 수준에서 포커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

클럽 포커룸으로 향하기 전에 자신의 목표를 확인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이것은 도박 클럽 포커 게임을 처리할 준비가 되었는지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사전 결정을 제어할 수 있는 게임에 참여하고 지는 것이 괜찮은 결과라고 가정하면 짧은 시간 안에 충분히 유능한 포커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회의에서 현금을 얻고자 하는 경우에는 포커 통찰력을 키우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해야 합니다.

실제 현금을 위해 플레이하기 전에 가장 낮은 수준에서 포커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준비하고 속도를 낼 때까지 자금에 해가 될 것입니다.

포커 전문직을 파견할 준비가 되었다면 최고의 테이블을 찾을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열성적인 클럽 투기꾼들이 최상의 원칙을 찾고 있는 클럽 테이블 게임을 스카우트하기 때문에 완전히 생소한 사업이 아닐 것입니다.

여기서 찾고 있는 것은 존경입니다. 또한 포커에서 존중은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재능이 낮은 플레이어와 플레이하여 현금을 가져오므로 물고기를 관찰하는 것이 필수 목표입니다. 포커게임

실제로, 모든 자유에 의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전히 자신이 물고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선수가 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상대의 많은 부분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또한, 아마도 생선으로 가득 찬 테이블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일류 테이블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생산적일 것입니다.

물고기를 잡으러 가십시오. 그러나 일관되게 스칼라와그를 조심하십시오.

포커 룸에서의 행동은 일어나는 모든 것의 근본적인 부분입니다. 포커 플레이어들 사이에는 명예감이 있습니다. 예의를 어기면 베테랑 플레이어가 지겨워지기 전에 약 0.7번 정도 아마추어가 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포커 젊은이로서 나머지 테이블을 미치게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예외적으로 힘든 하루를 불러올 것입니다. 고의로 선을 넘거나 모호한 전략을 통해 부당한 이익을 얻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포커 테이블에서 제출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위반 중 하나는 라이벌의 오프닝 카드를 간단히 살펴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나는 적의 손에 플레이어가 토핑을 하는 것을 놓고 전투가 거의 벌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카드를 작동시키고 라이벌을 작동시키되 포인트를 작동시키지 마십시오.

손에서 탈출하기로 선택하는 시점에서 우아한 방식으로 그렇게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손에서 벗어났을 때, 당신은 게임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손을 오버레이하는 지점에서 카드를 거부해야 합니다. 아직 손에 들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카드를 보여주는 것은 경쟁자 중 한 명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포커 룸에서 가장 중요한 수준의 정직과 품위를 가지고 행동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친한 플레이어와 판매자는 작업의 가치를 볼 것입니다.

라이벌 비트가 있을 때마다 과장된 감정 동작으로 손을 천천히 움직이지 마십시오. 당신은 아무도 흥미롭지 않습니다. 나는 이 움직임에 대한 브로드캐스트 포커의 확장을 탓한다. 플레이어가 라이벌을 올인하고 라이벌이 핸드를 공개합니다.

그들이 손에 100% 자물쇠가 있다는 것을 알면, 플레이어는 카드를 뒤집지 않고 적군을 조금 더 오래 끈에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베팅 서클에서 무력하고 최상의 시나리오로 간주됩니다.

당신이 손을 탈출하기로 선택한 시점에서, 그것이 당신이 남아 있어야 할 곳입니다. 실제로 관련된 플레이어는 귀하의 담론에 신경 쓸 필요가 없으며 특히 귀하가 접은 손을 식별하는 발언에서 가치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핸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움직임은 완전히 멀리해야 합니다. 당신의 침묵은 아직 손에 있는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되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쓰러진 다른 플레이어와의 사이드바 토론에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시간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몇 가지 선택은 다른 것보다 더 어렵고 한 가지 선택이 포커룸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보이지 않고 당신의 친척 중 누구에게도 시간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벌에게 전화를 걸면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플레이어를 시계에 맞추게 됩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전체 상황은 게임을 더 진정시키는 것 이상을 최소한으로 합니다.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