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게임 방법 배우기

많은 사람들이 포커를 하는 방법에 대해 가장 막연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놀랐지만 10번을 닮아 게임을 해왔습니다. 클럽과 현금을 잃게됩니다. 잘 들리죠? 좋아, 나는 5 카드 드로우, 5 카드 스터드, 텍사스 홀드 뎀, 블랙잭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특정 사람들은 일종의 포커에 대해 생각합니다. 홀덤포커

참고: 저는 이와 같은 도박 게임에서 현금을 사취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정신을 잃을 수 있습니다. 매우 열광적입니다. 시도하지 말고 정직하고 잘 지내십시오. 속임수는 게임을 망칩니다.

대부분의 포커 게임을 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1 Deck of Cards, 브랜드는 별 차이가 없지만 나는 자전거를 선호합니다. 참고: 여러 사람과 플레이하는 경우 한 개 이상의 데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노리는 경우를 대비하여 3명 이상의 동반자; 그렇지 않다면 다른 사람 없이 플레이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지만 예외적으로 재미있지는 않습니다. 1 동반자는 해야 하지만 동시에 더 즐거운 일을 해야 합니다.

임의: 카드 테이블, 그러나 일반 테이블이 작동하고 카드를 둘 곳이 필요합니다.

임의: 베팅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돈.

다양한 단어들이 있고 정확히 같은 것을 의미하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위험 - 게임에서 처음으로 설정되는 일반적으로 적은 양의 현금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관리를 원할 경우 이를 넣어야 합니다.

주름 - 손을 피합니다. 카드를 버리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내에서 언제든지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표 - 일반적으로 생각할 수 없지만 괜찮은 핸드가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무료로 한 라운드 더 얻을 수 있습니다(베팅할 필요 없음)

콜 - 누군가 내기를 걸면 콜을 말하여 그와 비슷한 금액을 설정하고 다음 라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레이즈 - 누군가가 액수를 걸고 당신이 뛰어난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가 한 금액만큼을 세울 수 있습니다.

커버드 베팅 - 더 이상 베팅할 수 없으며 콜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약 4회의 레이즈 후 또는 컷오프가 충족될 때 발생합니다.

가장하기 - 이것은 플레이어가 멋진 핸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미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지점입니다. 주의하십시오 - 이것은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개인은 적절한 핸드가 있지만 필요한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을 표현하는 수많은 포커 팁을 관찰할 수 있지만 아직 포커 시스템을 실제로 배우고 이 게임을 생산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여행을 시작할 때 무엇을 깨달아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이 글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고려한 모든 사항을 고려한 텍사스 홀덤 시스템 팁 진행 광고를 조사해야 합니다.

어쨌든,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 좋은 거래가 올 것입니다. 나는 완성된 아마추어에서 전문적으로 포커를 하기까지의 모든 단계를 거쳤으며 이 기사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포커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포커게임

지침, 위치 및 포커 핸드 위치에 익숙해지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여러분이 취해야 하는 초기 단계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를 얻습니다. 일반적인 포커 규칙을 배우는 것은 간단할 수 있지만 포커 핸드 포지셔닝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약간의 에너지를 투자해야 합니다. 당신이 핸드에 있는 위치에 있지 않도록 하고 당신이 플러시로 스트레이트를 치고 있는지 아닌지 믿을 필요가 있고 그것에 당신의 중요한 선택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이것은 생각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입니다. 그들이 내기 또는 확인하는지, 선택에 정착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어떤 측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라이벌이 빠르게 체크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가 약한 핸드를 가지고 있다는 적절한 신호일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을 깨닫는 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수많은 모델이 있지만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해당 데이터를 적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보는 것이 더 현명하다는 것입니다.

포커 시스템을 배울 준비가 되었을 때 포커 게임에서는 포지션을 갖는 것이 시급하고 포지션에 있는 동안 훨씬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플레이하기로 선택하는 핸드는 일반적으로 현재 위치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나중에 위치를 선택하면 더 많은 핸드를 열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포커 인스트럭션 미팅에서 다루는 주요 사항 중 하나는 프리플랍 리치이며 여기에서 다양한 상황에서 내 초기 핸드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내 프리플랍 포커 치트 시트를 받아 두 배로 시스템에서 작업하세요!

게임에 뛰어들기 전에 이 포커 팁에 대해 계속 생각하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낮은 수준의 게임에서 프리미엄을 찾지는 않지만 포커 방법론을 배우고 현금을 낭비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낮은 위험 부담에서 시작하는 이면에 몇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배트 직후에, 당신은 당신이 엄청난 양의 현금을 도박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데 더 개방적이라고 느낄 것이며, 시작을 앞두고 약간의 돈을 잃어도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게임에 익숙해지기를 원할 것이며 상호 작용에 많은 변화를 들이지 않을 것이므로 현명한 생각입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능력 수준은 말뚝을 올라갈 때마다 쌓입니다. 가능한 한 멀리 시작하면 가장 취약한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고 이 순간에 크게 개선된 플레이어에게 현금을 주는 것과는 반대로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 그림을 보고 전체 게임의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지션, 플레이해야 할 포커 핸드를 얻을 수 있으며 실질적으로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습니다.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