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의 역사

오프닝 게임을 꾸준히 하다 보면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부터 오늘날 게임이 얼마나 독특한지 깨닫기 위해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정기적으로 오프닝을 플레이하지 않는 경우에는 그것을 이해하려는 경향이 훨씬 더 적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오프닝 게임이 만들어졌을 때부터 계속되어 왔다는 것은 매혹적인 여행입니다. 그들은 장기간에 걸쳐 비정상적으로 발전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웹은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모범적인 구식 외팔이 악당에서 현재의 초류의 화려한 3D 기분 전환 더미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따로 떼어두는 것이 어떻습니까? 시간을 초월한 여행으로 여러분을 데려간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잠그십시오. 카지노사이트

슬롯 게임의 유령 과거

모든 것이 어디에서 시작되었습니까? 오늘날의 화려하고 떠들썩하고 열광적인 온라인 공간 라운드는 처음에 어떻게 시작 되었습니까? 주요 갬블링 기계는 무엇이고 어떻게 플레이했습니까? 또한, 어쨌든 도박 기계를 그렇게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알고 있는 갬블링 머신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주 오래된 것보다 훨씬 더 오래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은 먼 1894년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Charles August Fey라는 남자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Fey 씨는 첫 번째 베팅 기계를 만들 때 수리공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모델에 대한 동기가 된 당시의 기계식 게임기 기계를 고려하는 데 약간의 에너지를 투자했습니다. (즉, 공교롭게도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약칭 '갬블링 머신'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게다가, 첫 번째 승리로 바뀌면서 바이에른이 생각한 Fey는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 시점에서 급여의 절반에 대해 다양한 설정에 임대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Fey는 새로운 공간 모델인 4-11-44를 만들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그 이름은 그 당시 잘 알려진 복권인 Policy에서 가장 보람 있는 조합에서 따온 것입니다.

4-11-44에는 3개의 동심원 다이얼이 있는 긴 안내소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Fey는 자신의 게임기 산업 시설을 열고 Liberty Bell 공간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주철로 만들어졌으며 서로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3개의 개별 릴이 있었습니다. 각각은 총 10개의 이미지를 보유했습니다. 게다가 그 이미지는 별, 편자, 카드 게임, 벨소리였습니다. 승리를 목표로 한 페이라인에 세 개의 이미지를 정렬해야 했습니다. 인식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오늘날에도 수많은 모범적인 주제의 온라인 오프닝 게임이 주로 다루고 있는 것입니다. Freedom Bell은 Fey의 제조 공장에서 나온 최초이자 가장 인기 있는 도박 기계였습니다. 그러나 제조 공장은 Klondike와 같은 다양한 다른 게임 기계를 추가로 제공했습니다.

그러다가 그 시점에서 게임기의 악명이 꾸준히 발전했고, 점점 더 정상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결국 공권력의 내기를 통제하려는 노력에서 그들은 금지되었습니다. 그때까지 개인은 그 공간을 "사탕 기계"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과자, 쿠폰 등을 관리했습니다. 따라서 이것들은 "배포" 기계가 있던 상점에서 스토키와 교환될 것입니다. 게다가 그 시점부터 개인은 stogies를 현금으로 상점에 다시 판매할 것입니다.

법을 피하기 위한 확신에 대해 이야기 하지, 응? 현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도박 기계가 정말로 외팔이 범죄자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이것은 그들이 현금의 절반을 쥐고 있다는 근거입니다. 오늘 반만 돌려도 게임을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그것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전자기계 시대

Fey가 Mills Novelty Company와 수렴한 후 발전을 거듭한 후 권력은 게임 기계에 익숙해졌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가장 잘 알려진 전기 기계 우주 게임 중 하나인 Big Bertha가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틀림없는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 놀이의 구성 요소는 분명히 당시의 다른 게임기와 대조적으로 두드러집니다. 거대한 Bertha는 확실히 동급 제품보다 훨씬 더 정신이 번쩍 들었고 더 나아가 제공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단순히 고독한 Big Bertha의 생성은 놀라운 $150,000였습니다.

그것은 5개의 힘을 가진 전기 엔진으로 작동했고 각각에 20개의 이미지가 있는 총 8개의 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고려할 때 한 가지 이상의 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고 주목할 만하지만 Big Bertha 오프닝은 그것을 수용한 클럽에게 진정으로 생산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원형보다 선호하는 지불금을 제공하는 동안 계속되었지만 장기적으로 우리가 지금 사용하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실제로 대박날 확률은 256억분의 1입니다!

게임기의 보급은 1920년대와 1930년대까지 계속 증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도들과 조직적인 불법 행위가 주요 열차이기 때문에 공간은 여전히 ​​미국 전역에서 불법이었습니다. 네바다주는 1931년에 도박을 합법화한 독방 주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도박을 합법화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실제로 여러 주에 있는 독점적인 행아웃과 리조트가 도박 기계를 숙박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이 되어서야 나머지 세계도 마찬가지로 당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시점까지 도박 기계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이 예기치 않은 전 세계적인 확장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비용 수입. 믿거 나 말거나 사람들은 놀랍지 않게 단순히 현금을 따르십시오. 전쟁으로 무너진 유럽의 입법부는 또 다른 방법으로 급여를 받기를 갈망했습니다.

비디오 슬롯 머신

1975년, 힙스터 문화가 번성하던 해였습니다. 당시 라스베가스는 사막의 도박장이었습니다. 게다가 이곳은 주요 비디오 갬블링 기계가 처음에 현실이 된 곳입니다. 동네 단체 포춘 코인에서 제작했고 실제로 19인치 소니 TV를 프레젠테이션으로 활용했습니다. 스크린은 진짜 릴의 재현을 보여주었으며 꽤 오랜 시간 동안 Vegas Hilton Hotel이 처음 열렸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약간의 조정 및 조정을 거친 후 Nevada State Gaming Commission은 이 새로운 종류의 게임기를 지원했습니다. 게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라스베가스 어디에서나 비디오 오프닝이 열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번영은 당신이 예상한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핸들을 당기는 모험과 릴이 돌아가는 소리를 듣는 에너지를 원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본 비디오 공간은 처음부터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밝혀진 바와 같이 오늘날 게임 비즈니스에서 매우 주목받는 조직인 IGT가 오래지 않아 최초 이후 영원히 비디오 공간이 도래하기 전에 Fortune Coin을 구입했다는 사실에 주의를 환기시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다양한 분야의 게임기를 연결하는 전자 프레임워크를 실행하기 시작한 것은 불과 10년 후였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머신에 대한 각 베팅에서 전형적인 큰 지분인 슈퍼 대박으로 가는 적당한 양을 고려했습니다. 따라서 이 예외적으로 거대한 큰 판돈은 대부분의 다른 팟이 꿈꿀 수 없는 미친 금액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기계에 대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시작한 것입니다.

도박 기계 시간표에서 다음과 같은 중요한 각인은 두 번째 화면 보상 라운드의 프레젠테이션입니다. 그것이 게임의 보상 구성 요소를 트리거하는 지점이며 보상이 작동하는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늘날 또 다른 주목할만한 조직인 엔지니어 WMS는 이 점진적인 시연을 담당했습니다. 흥미롭지 않습니까? 우리가 매일 보고 기본적으로 과소 평가하는 일이 흥미롭게 발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더군다나 1996년이었다.

게다가, 이제 진짜 의미의 구멍이 폭발했습니다. 그들은 도박 클럽의 바닥 공간의 66% 이상을 차지하고 일반 수입의 약 70%를 조달할 책임이 있습니다.

현재 일

웹이 현재의 베팅 그림을 만드는 데 결정적인 원동력이 되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절대 최초의 온라인 도박 클럽은 1990년대에 열렸고, 그들과 함께 주요 온라인 공간 게임. 룰렛과 블랙잭과 같은 게임이 즉시 제공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도박 클럽에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도박 클럽에서 오프닝이 즉시 그들의 힘을 정착시켰습니다.

무엇보다도 온라인 오프닝은 부동산 기반 파트너와 거의 대조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지, 배치, 디자인 등 모든 것을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제작자가 PC 제작이 그들에게 준 기회를 받아들이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운 종류의 게임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주제, 새로운 구성 및 새로운 계획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을 열 수 있는 놀라운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제작자들은 컷오프 포인트와 관련하여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고, 이를 밀어붙이고 군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아무데도 현재로서는 접지된 구조물을 단단히 고정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이상 5개의 릴과 3개의 열만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서 더 만들거나 빼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Paylines는 또한 기존의 숫자에 머물 필요가 없었고 수백, 심지어 그 이상까지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현재 아무데도 릴을 돌리고 성공적인 믹스를 기대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엔지니어들은 전체 경험을 레이어링하기 시작했고 점점 더 심오함을 더했습니다. 오늘날 우주 게임은 전문적인 사양 외에 무수히 많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주제가 있고 진행 중인 상호 작용이 해당 주제와 얼마나 잘 수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특이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까? 그것들도 주제와 즐겁게 얽혀 있습니까? 음악이 있습니까? 오디오 효과는 어떻습니까? 당신은 이것들을 통제할 수 있습니까? 통제가 당신에게 지시할 수 있는 다른 것은 무엇입니까?

게다가 디자인도 쾌적하다? 요즘 반대는 엄청나고, 비주얼이 흠잡을 데가 없다면 플레이어는 기여에 그다지 끌리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오늘날 우리는 너무 망가져서 디자인이 3D에 미치지 못하고 그 사람이 화면에서 우리에게 윙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아마도 다른 곳에서 현금을 갈 것입니다.

맙소사, 우리는 다재다능한 게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가지고 갈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맞죠?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온라인 오프닝 게임이 단순한 진입으로 인해 기뻐하고 있는 이 미친 명성은 마찬가지로 수많은 새로운 엔지니어의 기반을 시작했습니다. NetEnt, Microgaming, Betsoft 및 기타 몇 가지와 같은 거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훨씬 더 젊고 매우 창의적인 이름이 상당히 중요한 경쟁자입니다.

IGT는 영구적으로 존재해 온 또 하나의 게임 골리앗이며 이전에 여기에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특히 개막전까지 큰 화면을 휴대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IGT가 도박 기계를 변형시킨 다양한 영화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매우 혁신적입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Thunderkick 또는 Elk Studios와 같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조직이 생겼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기계에 대한 당신의 인상을 완전히 왜곡시키는 게임을 생산합니다. 그들은 "표준"이 무엇인지 날려 버리고이 작은 쇼 스토퍼를 시각적으로나 배치뿐만 아니라 방출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로그래밍 제작자는 계속해서 더 많은 창의력을 발휘하여 정상을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 고객이나 단순한 관찰자는 놀라움에 항의하고 상상할 수 있는 다른 것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프로그래밍 공급업체는 어디까지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으며 우리가 아직 보지 못한 것은 무엇입니까? 게다가, 이 전문 분야가 발전의 정점에 도달했다고 의심할 수 있는 것과 유사하게… 누군가는 이전에 아무도 해보지 못한 일에 단순히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또는 다시 고려합니다. 어쨌든, 우리가 우리의 삶의 과정에서 얼마나 더 많은 발전을 목격하게 될 것인지 누가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까? 어쩌면 우리는 현재 또 다른 도약의 위태로운 가장자리에 가까웠습니까?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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