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플레이 지침 – 게임

조정하거나 구축하여 중앙에서 카드를 잡으십시오. 가장 많은 카드, 가장 많은 스페이드 및 각 에이스에 대해 초점을 획득합니다.

게임 플레이

각 플레이어에게 4장의 카드를 배치하고 중앙에 4장의 카드를 배치하여 앞면이 보이도록 일렬로 펼칩니다. 카지노를 거래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모든 플레이어와 센터에 쌍으로 이루어집니다. 카지노사이트

주요 이동은 플레이어에게 벤더의 한쪽으로 이동하여 시계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숫자 카드를 잡으려고 손에서 한 장의 카드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뒤집어서 모든 플레이어를 고려하여 테이블 위에 놓아야 조작하거나 잡는 데 사용됩니다. 상상할 수 있는 연극은 다음과 같다.

블렌딩으로 카드 잡기: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가 중앙에 있는 앞면 카드의 위치(번호)에 맞춰 조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내려 놓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산하기 위해 쌍과 함께 조정을 수집합니다.

통합하여 카드 잡기: 카드의 가치가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의 가치와 같으면 플레이어는 혼합된 수학 카드(에이스에서 10까지 — 얼굴 카드가 아님)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8을 가진 플레이어는 6과 2를 잡을 수 있습니다.

혼합 및 결합으로 카드 잡기: 중앙 카드가 이동을 지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동시에 두 가지 이상의 동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9를 가지고 있고 보드에 5, 4, 9가 표시되어 있다면, 그 시점에서 그는 지체 없이 믹스(5와 4)와 페어(9)를 취할 수 있습니다.

건물: 플레이어는 새로운 믹스에 해당하는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 중 하나를 추가하여 중앙 힙에서 믹스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앙에 2가 있고 플레이어가 6과 8을 쥐고 있는 경우 2 위에 6을 놓고 "빌딩 8"이라고 발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플레이어는 다음 차례까지 이 형태의 카드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8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돌아가기 전에 이 형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조립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양식 확장: 플레이어는 양식에 있는 세 장의 카드 가치에 해당하는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의 날조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델에서 9와 에이스를 가진 플레이어는 에이스, 6, 2를 조작하고 "빌딩 9"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플레이어가 먼저 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이 형태를 잡기 위해 대기해야 합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카드를 잡을 수 없거나 중요한 이유로 카드를 내려놓아야 하는 경우 중앙에서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른 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잡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벤더는 각 라운드 후에 플레이어의 손을 재충전하지만 중앙 카드는 재충전하지 않습니다.

목적

카지노에는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많은 카드를 잡는 것이 많은 초점을 맞추는 데 좋은 방법입니다. 카드 힙에 동반 항목이 있으면 포커스가 득점됩니다.

카드의 더 큰 부분(최소 27개): 3개의 초점

스페이드의 큰 부분(최소 7개): 1점

거대한 카지노(10♦): 2개의 초점

리틀카지노(2♠) : 1포인트

전문가(모든): 1점

처음 두 벤치마크의 경우 아무도 기본 수치를 달성하지 못하면 포커스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21개의 초점에 도달하는 주요 플레이어가 승자입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너무 혼란 스럽습니까?

이 게임, 도둑질 번들의 어린 아이들의 적응을 시도하십시오. 이 개선된 적응 기능에서 플레이어는 블렌딩으로 카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잡은 카드는 앞면이 보이도록 유지됩니다. 플레이어는 스택의 주요 카드와 일치하는 카드를 플레이할 기회가 없을 때 한 장 더 잡힌 카드 더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챔피언은 더 많은 카드를 가져오는 플레이어입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게임은 온 가족이 영원히 즐길 수 있는 오락입니다. Scott McNeely의 Ultimate Book of Card Games는 많은 카드와 시간을 보낼 시간이 있는 모든 연령대, 가족 및 개인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여기에서 인생의 게임 연인을 위한 이상적인 선물을 받으십시오.

게임, 카드 게임을 하는 데 적어도 하나의 데크를 사용하여 기쁨이나 베팅(또는 둘 다)을 위해 하는 게임. 카드 게임을 활용한 게임은 특히 한쪽에서 카드를 독립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방식으로 모험을 하므로 모든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이 들고 있는 카드가 아닌 자신이 들고 있는 카드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일반적으로 주사위 던지기 또는 "결함 있는 데이터"로 설명됩니다. 즉, 일련의 절차나 "놀라운 데이터"에서 틀림이 없는 것으로 현재 위치가 게임 내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명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묘사로는 부족하다. 예를 들어 주사위 게임인 주사위 놀이에서 시작 위치는 미리 정해져 있고 동등하며, 이후의 모든 움직임은 두 플레이어가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결함을 구성하는 것은 미래의 주사위 굴림의 비관습성입니다. 주사위 게임은 결과적으로 미래의 결함이 있는 데이터의 라운드입니다. 그 이유는 관련된 필수 전문 지식이 무엇이든 주로 가능성 가설의 과학을 통해 미래 상황에 대한 평가에 기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게임의 가능성 요소는 기본 순환을 무작위로 만들기 위해 플레이 전에 카드를 재배열하는 후유증입니다. 그때부터 재능있는 플레이는 게임에 따라 플레이어의 제안, 처분 및 스턴트 플레이에 대한 인식을 통합할 수 있는 인식을 통해 카드의 분산을 결정하는 것으로 크게 구성됩니다. 게임은 결과적으로 "과거의 흠집이 있는 데이터" 또는 더 근본적으로 확장 데이터의 라운드입니다. 이것은 모든 게임이 학문적이거나 많은 전문 지식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카드가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카드 놀이를 통해 놀라운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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