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가 룰렛 돌리기
특히 기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구성을 다루는 우리의 방식일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한두 번 정도, 제 소중한 다른 사람인 Mary와 저는 코네티컷의 훌륭한 도박 클럽 중 한 곳을 방문합니다. 우리는 각각 20달러짜리 지폐를 쿼터 포커 머신에 넣고 사라질 때까지 게임을 합니다. 때로는 60분 이상 지속됩니다. 카지노사이트
4번이나 임페리얼 플러시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든 엄청난 타격을 입게 되면 영원히 그만둘 것입니다. (나는 거짓말을 했다.) 지능적으로, 나는 기회가 나에게 불리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내부적으로는 일생에 단 한 번의 리갈 플러시 비용도 그 비용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가 도박 클럽에 대해 감사하는 한 가지는 그들이 기회가 스스로를 지원한다는 것을 거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룰렛을 빤히 쳐다보는 시점에서, 그것을 뒤섞는 것은 없습니다. 미국식 바퀴에는 "집"을 위한 36개의 빨간색 또는 어두운 공간과 2개의 녹색 공간(0과 00)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38에서 여러 번 또는 5%의 시간 동안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하우스가 자연스럽게 승리함을 의미합니다.
이전의 장인 정신 테스트
내가 얻고 있는 것은 당신이 비범한 혁신을 생각할 때 성취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특허 주기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개발이 보호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항목에 명백하지 않은 독점적 이점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라이선스가 부여되지 않은 창작물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는 합리적인 대안이 단 하나뿐입니다.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허 방법론을 계속 사용하면 다음 단계는 더 이른 솜씨를 찾는 것입니다. 초기 제작 기술은 부여된 라이선스 및 특허 출원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하거나 사용 가능한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더 이른 솜씨에는 비공개 계약에 동의하지 않은 상태에서 혁신의 공개 공개(예: 종이) 또는 당사 모델 전시가 추가로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문의는 라이센스 및 특허 출원만 다루고 항목 검색은 디자이너에게 맡깁니다. 왜요? 나는 단서가 없다. 사용자 정의, 의심할 여지 없이. 그러나 개별 디자이너를 위해 수행하는 매력 룩을 통해 나는 Amazon.com에 전시된 전시품과 같은 아이템을 그들이 받아들인 것과 같은 아이템을 자주 발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mazon은 내가 알고 있는 다른 지점, 특히 실제 매장에서 추적할 수 없는 놀라운 항목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초기 장인 정신 검색 평가를 마칠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나는 오랫동안 알고 지냈고 신뢰하는 변리사에게 그 질문을 제기했다. 그는 나에게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최근에 그가 디자이너의 특허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에는 창작물이 충분히 참신하지 않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고 최근에 말했습니다.
변리사들은 당연히 나쁜 말로 보고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디자이너가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아내거나 어떤 경우에는 특허를 받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초기 장인 정신을 우회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라는 점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이전의 솜씨로 방해되는 모든 개발을 무시하는 경우 비즈니스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의 솜씨는 분명히 언급된 혁신과 구별할 수 없으며 특허 출원을 문서화하는 것은 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초기 솜씨가 종종 있습니다. 더군다나 초기의 솜씨는 특허가 발행될 가능성이 있거나 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는 혁신의 하이라이트에 적절하게 가깝지 않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특허 기회의 진실
좋습니다. 그러나 녹음을 촉구하는 특허성 관점을 들을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수년에 걸친 내 자신의 만남에 의존하여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제 첫 특허인 3,820,592호는 1974년 6월에 부여되었습니다.)
특허 전문가나 변리사가 녹음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는 3분의 2 정도입니다. 스스로 질문을 하고 개발의 하이라이트가 참신하다고 스스로 확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문서화될 때 귀하의 특허가 실제로 발행될 가능성은 약 50-50(아마도 적음)입니다. 하이라이트와 해당 사례의 일부가 특허 조사관 근처 어딘가에 너무 물들어 있어서 현재 귀하의 특허가 예상되는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기회에 리베이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쇠약하게?
우리 제작자는 룰렛 플레이어와 비슷합니다. 어쨌든 우리가 기회를 알면 어떤 식으로든 기회를 이길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도록 유혹을 받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유전적 운명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노력에서 우리는 "문제를 찾는 답변"을 만들지 않았다고 믿고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시장 요청에 대한 건전한 검토를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물론 동료들과 대화합니다. 어쨌든 그들은 우리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아마도 친척을 제외하고는 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를 좋아합니다. 기본적으로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정 충성도가 거의 없습니다.
2종류의 크리에이터
특히 기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구성을 다루는 우리의 방식일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두 가지 모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약이 없거나 의도적입니다. 우리 중 많은 부분이 제약이 없는 디자이너입니다. 우리는 매우 항해하는 방식으로 구불 구불하고 우연히 필요, 불편 또는 문제를 찾습니다. 또한 우리는 답변을 구성합니다. 혁신가 집단의 특정 부분은 보다 체계적이고 목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소네트 "가지 않은 길(The Road Not Taken)"의 한 구절인 "녹색이고 마모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더 드문 방식을 취합니다.
갑자기 발전하는 우리에게는 우리가 상상하는 문제, 필요 또는 불편이 현재 해결되었거나 충족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개발이 특허를 받을 수 있는 모든 쇠약한 기회를 줄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혁신이 귀하와 구별할 수 없거나 매우 가까운 계획으로 효과적으로 이루어졌다면 결정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노력을 변명하고 다음과 같은 놀라운 생각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상상하는 것은 제약이 없는 혁신의 놀라움과 환희에 미치지 못합니다. 어쨌든 우리의 번영율은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대체로 더 높습니다. 특허를 받을 수 있는 시장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기업의 방법론입니다. 지루하고 피곤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왼쪽 팔꿈치가 크게 열리는 오래된 스웨터를 주머니 수비수가 있는 긴 흰색 작업복으로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아이디어:
변화에 대해 안다. 변화는 기회가 있는 곳입니다. 기업 혁신의 원칙적 노력에서 굴러떨어지는 조각은 종종 작은 사람들에게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세요. 무료 제작자의 더 많은 개발은 자산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 다른 설명보다 복잡하기 때문에 예상대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두 함께. 내기에 문제가 없고 주요 현금, 임대 또는 주택 융자 할부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 PPA(임시 특허 출원)를 문서화하고 나중에 매력도를 검토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먼저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비용이 덜 들지만, 그렇게 하는 경우에 확신 없이 개발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개발은 베팅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룰렛에 비해 런 기회가 더 나을 가능성이 있지만 인증은 없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인 프로그램에 의존하십시오: 오래 지속되는 상상.
마지막으로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전체 현금과 다른 자산이 있더라도 발송된 새 품목에 대한 기업의 진척 가능성은 약 5분의 1입니다. 나는 당신과 내가 향상될 수 있다고 장담할 것입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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