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머신정보
슬롯 머신 플레이는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주류를 이루는 베팅 유형일 수 있으며, 더 나아가 가장 파괴적인 베팅 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온타리오에는 약 22,000 대의 게임기가 있으며 Ontario Lottery and Gaming은 그 숫자를 근본적으로 구축 할 수있는 개발 설계를 선언했습니다.
베팅 문제에 대한 집중의 상당 부분이 개별 카드 상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실제 게임이 베팅 문제에 추가하는 방식을 살펴 보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빠른 플레이와 속임수를 앞당기는 하이라이트에는 도박 기계와 관련된 더 위험한 구성 요소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게임 머신 플레이어는 도박 머신 플레이를 더 위험하게 만들 수있는 하이라이트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1. 승리의 기회
도박 기계에서 이길 확률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우수하지 않습니다. 클럽은 플레이어가 베팅 한 현금의 수준을 차지하므로 현금을 가져옵니다. 보유하지 않은 현금 수준은 궁극적으로 장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지급됩니다. 게임 기계 지불금은 수천 또는 심지어 많은 수의 왜곡에 따라 달라 지므로 도박 클럽에서 특정 날에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도박 기계는 베팅 된 현금의 수준 만 지불하도록 수정된다는 점에서 유리합니다. 또한 기계는 장기적으로 현금을 잃지 않도록 계획되고 시도됩니다. 온타리오의 게임 기계는 85 % 이상으로 상환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므로 클럽은 게임 기계에 베팅 한 현금의 최대 15 %를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모든 기계가 이와 같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유사한 게임의 다양한 개조는 85 %에서 98 %까지의 보상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형태가 동일 해 보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개별 머신의 지불 수준을 알 기회가 없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베팅으로 이기고 잃을 확률을 계산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게임 머신 만이 이러한 기회를 분류 할 것으로 예상되는 데이터를 유지합니다.
2. 플레이 속도
도박 기계는 일반적으로 다른 게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플레이되므로 플레이어는 현금을 훨씬 더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오프닝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매시간 600 ~ 1,200 번의 트위스트를 완료 할 준비가 된 논스톱 유형의 베팅을 제공합니다.
3. 가중 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도박 기계의 릴에 가중치가 부여되어 저임금 이미지가 보난자 이미지보다 훨씬 더 정기적으로 표시된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도박 클럽은 가중치가있는 주사위 나 쌓인 카드 더미를 사용할 수 없지만, 가중치가있는 릴은 게임 기계에서 정상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4. 불평등 릴
하나의 릴에 다른 릴보다 더 적은 보난자 이미지가 포함 된 경우 불균등 한 릴이 만들어집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두 개의 보난자 이미지를 볼 수 있지만 더 이상하게 세 개는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놓치기에 가깝습니다. 바카라사이트
플레이어가 릴이 돌아가는 것을 볼 때 모든 이미지가 동일한 가능성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상황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릴 중 하나가 큰 스테이크 이미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며 진정으로 승리 할 수있는 선호되는 가능성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5. 가짜 승리
가짜 성공은 플레이어가 트위스트에서이긴 합계가 정확히 합계 베팅이 아닐 때 발생합니다. 도박 기계는 플레이어가 트위스트로 현금을 잃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성공으로 칭찬합니다. 플레이어는 그렇지 않을 때 승리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6. 미스에 가까운
실패에 가까운 이미지는 페이 라인 바로 위 또는 아래에 큰 지분 이미지가 표시되어 성공에서 한 단계 떨어진 인상을 유발할 때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실제로 이겼다는 사실을 받아 들일 수 있지만 진정한 불행은 불행입니다. 페이 라인 위 또는 아래에 표시된 이미지는 플레이어가 큰 지분을 획득하는 데 얼마나 가까웠는지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시험에 따르면 거의 실패 할 경우 플레이어가 승리에 "가까웠다"고 믿기 때문에 계속 플레이하게됩니다. 온타리오에서는 가능성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보다 몇 배 더 자주 발생하도록 페이 라인 위와 아래에서 누락에 가까운 프로그램을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합법적입니다.
7. 중지 버튼
스톱 캐치는 플레이어에게 제어의 꿈을 줄 수 있지만 게임 결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실은 릴이 회전 할 때 결과가 효과적으로 해결 된 것입니다. 게임이 끝났습니다. 결과는 플레이어가 트위스트 버튼을 눌렀을 때 선택되었지만 릴은 플레이어에게 결과를 표시하기 전에 5 ~ 6 초 동안 회전합니다.
8. 크레딧 대 돈
누군가가 도박 기계에 현금을 넣는 시점에서 결과적으로 크레딧으로 전환됩니다. 크레딧에 대한 강조는 플레이어가 지출하는 현금의 척도를 덜 염두에두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과도한 지출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지출 한 금액을 결정하기 위해 크레딧 당 비용만큼 크레딧 수량을 늘려야합니다. 온타리오에서는 수많은 기계가 마찬가지로 달러 합계를 표시하지만 메모를하기 어렵게 만드는 위치와 크기로 표시됩니다.
9. 작은 승리
게임 머신을 플레이 할 때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작은 성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성공은 손실 된 현금의 척도를 보충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성공으로 인한 현금은 일반적으로 게임에 다시 한 번 접 힙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 100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지만, 첫 번째 추측 인 $ 100에 약간의 성공이 추가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게임 시간 동안 그보다 훨씬 더 많이 베팅 할 수 있습니다. 가짜 성공과 마찬가지로 작은 성공은 플레이어에게 자신이 진정으로 개선되고 있다는 경향을줍니다. 이것은 실제로 펼쳐진 플레이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불행을 유발할 때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이 엄청난 승리를 가져올 것이라는 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큰 성공을 거두면 게임을 그만두고 더 겸손한 성공을 거두면 계속 베팅을해야합니다.
10. 최대 베팅 권한 부여
"1 페니"기계에 턴당 $ 3.00을 베팅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는 멀티 라인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수많은 라인을 통해 수많은 크레딧을 플레이하기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종종 실제 기계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많은 수의 라인을 플레이하도록 촉구합니다.
결론
도박 기계는 막대한 수입원이며, 그 중 상당수는 관리자의 수입을 늘리기 위해 주요 부분을 자리에 유지하기위한 것입니다. 기계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그들이 실제로하는 일에 우세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설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게임 하이라이트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갬블링 기계가 특정 개인을 위해 활력을 불어 넣는 구성 요소 중 일부가 다른 사람을 속이고 엉망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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