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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도박 클럽과 같은 도박 사무소에 배치되는 도박 도구 중 하나입니다. 현금이나 칩을 삽입하고 스위치를 당기면 화면의 예가 바뀝니다. 신용 연장이 승리의 조합과 조화를 이루는 기회에 현금을 얻고 그렇지 않으면 현금을 잃습니다. 온라인카지노
2.
검증 가능한 기록으로 구별되는 주요 게임기는 1891 년 뉴욕의 Sittman과 Pitt가 만든 포커 게임에 의존하는 베팅 머신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가제트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게임 기계와는 다소 독특합니다. 5 개의 비밀 무기가 어떤 시스템에 의해 일렬로 조정 된 경우, 상금은 믹스로 수여되었습니다. 힘과 같은 외부의 힘이 필요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동전을 분배하지 않으며 동전을 열지 않는 기계 장치입니다. 따라서 점주가 미리 현금을 가져 와서 뒤집는 것을 지켜보고, 그 시점에서 결과를 읽고 상금을 간단하게주는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에이스 트리플이 나왔을 때는 공짜 음료 였고,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시가 나왔을 때는 굉장한 스 토지가 담긴 용기 같았습니다. 이 전략은 포커 게임의 다양한 조합으로 사업가를 짜증나게했고 현금을 가져 오는 무력한 방법이었습니다. 또한, 각 라인에 10 장씩 5 열에 50 장의 카드를 사용했으며, 10 장의 하트와 스페이드가 짧은 52 장의 카드 중 50 장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제 포커보다 승리 가능성이 현저히 낮았습니다. 어쨌든,이 놀라운 기계의 창조는 각 술집 주인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모두가 주장해야 할 기계가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1887 년과 1895 년 사이의 어느 정도 불확실한시기에 Charles Fey는 '기회의 종'이라는 도박 기계를 개발했습니다. 그는 도박 기계가 혼란스러워 졌기 때문에 누가 먼저 게임 기계를 개발했는지에 대한 토론이 있습니다 : Seatman, Pete 또는 Charles Fay. 전문가들은 그것이 Seatman과 Pete를 통해 먼저 만들어 졌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는 전통적인 포커 게임기에서 사용되는 5 개의 릴이 아닌 3 개의 릴을 사용했으며, 각 릴의 10 개 이미지 중 하나가 일치 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상을받는 가제트를 육성했습니다. 현재 사용 된 각인은 보석, 하트, 말굽, 스페이드 및 필라델피아의 자유의 종 마크였으며, 그중 자유의 종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한마디로, 주요 보난자 마크는 차임처럼 보입니다. 이 기계는 추가적으로 자유의 종이라고 불 렸습니다. 이 기계는 엄청난 히트를 쳤고 게임 기계는 넓어졌습니다. Charles Fay도 마찬가지로 5 페니 동전 개봉을위한 항목에 분리 핀을 연결하여 조잡한 가짜 동전 판별기로 진행할 장치를 소개하고 결과적으로 고정 된 상금을 배분하는 장치를 추가하여 도박 기계 개발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그는 많은 게임 기계를 만들었지 만 판매하지는 않았지만 현금으로 임대했습니다. 많은 조직이 그에게 라이센스를 지불하고 아이템을 생산해야했지만 그는 단호하게 거부했고 게임 기계에 대한 관심이 매일 증가했습니다. 그의 도박 기계는 현재 네바다에있는 페이 박물관에서 평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그 시점에서 1907 년 Herbert Mills의 조직은 Charles Fay의 도박 기계를 훔친 변경 인 Mills 게임 기계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전망대에서 엄청난 히트를 쳤고 도박 기계는 미국 전역의 사회 문제에 도입되었습니다. 이를 관리자 차임 (working ringer)이라고합니다.
또한 현금이 아닌 무는 껌을 지불하는 복권 기계로 게임 기계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의 특정 주에서는 베팅 기계를 주장하는 도망자조차도 이러한 베팅 보이콧을 피하기위한 스턴트로 개발되었습니다. 1910 년 허버트 밀스 노벨 티 컴퍼니가 만든 껌 캔디 기계가 가장 대표적이며 유기농 제품 껌을 넣고 3 종의 유기농 제품이 반환되었습니다. 세 가지 유기농 제품이 각각 매우 유사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 동전은 비슷한 것입니다. 현재 활용되고있는 천연물은 체리, 오렌지, 자두인데,이 세 가지에서 제외 되었기 때문에 Quang을 대표하는 유기농 제품은 레몬이었습니다. 이것의 역사적 배경은 확실하지 않지만 미국에서는 레몬이 겉으로보기에 멋지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끔찍합니다. 이 기계 이후, 도박 기계에서 천연 제품 마크의 활용이 잘 알려졌습니다. 또한 BAR 마크는 물린 껌을 전달한 Bell-Fruit Gum Company의 로고에서 얻은 각인입니다.
아직까지 게임 기계는 내부 시스템 자체에 전자적 힘이 필요하지 않은 기계식 시계와 같은 장치였습니다. 조명이나 스피커를 추가하여 게임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전자 장치도 추가되었지만 필수적인 골격은 기계식 시계와 같았습니다. 1964 년 상황이 바뀌고 전기 기기가 주류로 판명되었을 때 Bally는 주요 전자 도박 기계 인 Money Honey를 육성했습니다. 가능성이 내부 수학 단위를 통해 해결되는 방식에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따라서 이때부터는 외부의 전기력을 필요로하는 도박 기가 표준이되었고, 게임기의 이미지 인 트위스트 스위치가 기본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스위치를 당길 에너지가없는 진정한 투기꾼들에게는 캐치를 쥐어 짜는 것만으로 릴이 돌아가는 전략이 나타 났으며, 대부분의 게임기는 아직이 방식입니다. 또한 숫자 쇼케이스가 추가되어 간단하게 코인을 넣지 않고 카드 등으로 집계하여 많은 현금을 걸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엄청난 베팅을하기 위해 고유 한 토큰으로 교환하고 토큰으로 반환하는 것이 중요했지만 이제는 주머니를 약탈하는 더 능숙한 접근 방식이 만들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프레젠테이션이 주류가되면서 비디오 쇼 게임 기계가 등장했습니다. 주요 비디오 쇼 유형 게임기는 1975 년에 만들어진 Fortune Coin이라는 게임기였습니다.
3. 미묘함
원칙적으로 나는 레벨 라인에서 오케스트레이션되는 게임 머신을 고려하지만 실제로 각 머신에 베팅 할 수있는 금액은 특별하고 베팅 할 수있는 라인의 수는 추가로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1 라인 만 베팅 한 오프 기회에는 레벨 플레인에서 나올 때 지불을받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성이 낮지 만 5 라인을 베팅 할 오프 기회에는 어떤 이벤트에서든 지불을받습니다. 수평면이 아닌 모서리에서 모서리로 나올 때. 당연히 5 라인에 베팅을했다면 1 라인의 현금의 여러 배가 필요합니다. 라인이 5 개 이상인 거대한 게임기는 25 개 이상의 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외형이 바뀌더라도 그 물질은 사실상 매우 비슷한 것입니다. 예는 마찬가지로 예에 의존하지만 7은 가장 주목할만한 수익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으로 가장 높은 수익은 ☆, 종 등입니다. 기존 게임기의 사진에서 체리, 멜론, 레몬과 같은 유기농 제품은 BAR라는 단어는 정기적으로 사용됩니다. BAR은 일반적으로 수익이 가장 적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무시되지만, 연속이 아닌 신용 한도에서 방금 나온 여부에 관계없이이 BAR이 계속 중단 될 가능성이있는 경우 현금을 받게됩니다. 몇 시간 전에 다시 걸었습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BAR 이외의 천연 제품과 같은 사진은 지불을 위해 진정으로 조정되어야하기 때문에 당첨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그것은 기계에 의존하지만 그것이 BAR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줄을 서면 상당한 양의 보상을 얻습니다. 또한 이미지 디자인에 고유하게 선이 그려지지 않는 상황이 있지만 예제와 예제 사이의 공간에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남은 라인에 BAR가 없으면 무제한입니다.
마찬가지로, 3 개가 아닌 5 개의 열이있는 기계를 자주 볼 수 있으며,이 상황에서는 현금 획득 조건이 3 행보다 느슨합니다. 당연히 5 개 열을 각각 매치 할 기회가있을 때 엄청난 현금을 얻지 만, 5 개가 아닌 3 개와 4 개 라인 만 매치하면 제한된 양의 현금을 얻게됩니다. 더욱이,이 기계들은 그들 또는 다른 놀라운 그림들 위에 Wild를 구성했고,이 Wild는 게임의 모든 그림으로 채워집니다. 하루가 끝나면 7-Wild-7이이 라인을 따라 잡혔는 지 여부에 관계없이 큰 지분이므로 Wild의 힘은 예상보다 더 주목할 만합니다. 또한 특정 사진이 3 번 또는 여러 번 보일 때 분명하게 보상이 지급되어 영역에 거의 신경 쓰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상황에 대한 보상은 자유 트위스트 (특정 수의 자유 트위스트를 회전 할 수 있음) 또는 기계의 트위스트 수량에 해당하는 보상입니다.
도박의 도시인 라스베가스에서는 모든 여관에 도박 기계가 있고 [1] 한국의 일부 편의점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국 측에서는 복권을 긁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게임이 재미 있다는 확실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항 터미널에서 무심코 도박 기계의 관리가 모든 계정에 의해 비효율적으로 처리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현금을 넣는 순간 관리인이 갑자기 나타나서 ID를 보여달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21 세 이상인지 확인하기위한 것이므로, 당신이 충분히 성숙하지 않을 가능성이있는 경우, 도박 기계에 현금을 끝까지 두지 말아야합니다. 카지노사이트
4. 큰 지분
문제가되는 많은 보상을 가진 기계에서 현금을 얻는 시점에서 그것은 큰 지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이 보난자는 자의적인 것이 아니라 수백 라운드에 한 번씩, 즉 프로그램 같은 평범한 기술로, 수많은 사람들이 큰 자리에 있던 게임기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스테이크.
또한 클럽 측은 게임 머신을 재창조하여 큰 지분을 맞출 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따라서 합리적인 내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총 엔 보난자도 마찬가지이므로 고객에게 헛바람이 넘쳐나는 장면을 지켜 보던 개인들에게 수익을 잃을 때 스 와이프를해서 큰 지분을 던지는 것에 대해 고마워하는 결정을 고객에게 해냈다가 결정을 내 렸습니다.
이 눈이 찢어 지거나 맞지 않으려면 관례적인 게임기가 아닌 아케이드 게임기에서 클럽 게임을 소개하고 게임기로 식별 할 수 있으므로 불법 베팅 장소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당연히 강원 랜드 나 해외 클럽처럼 부당하게 일하지 않는 클럽의 게임기 내부 프로그램과는 접촉하기 어렵다.
모든 것이 똑같 으면 복귀 속도 자체가 바뀔 수 있으며 강원 랜드 덕분에 복귀 속도는 예외적으로 80 ~ 92 %에 가깝습니다. 100 원을 걸 때마다 무조건 8 ~ 20 원을 잃게됩니다. [3] 해외 클럽의 게임기 회복 속도가 대체로 96 %라는 점을 감안할 때, 어떤 식으로도 대답 할 수없는 가치입니다. 이것은 제어 물방울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강원 랜드의 갬블링 기계 때문에 큰 지분이 튀어 나오지 않도록 확실히 통제했다는 특이한 카드가 있었지만, 강원 랜드는 주변의 불법적 인 동네에 대한 일화가 아니며 상당한 게임에 침투하기 때문에 기계의 안보 상황, 지금 작동하지 않든 상관없이 잘 통제 될 수 있습니다. 귀환 속도가 어느 정도 설정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통제 된 우스꽝스러운 물질이있었습니다.
5. 이후 회수율
게임 머신은 결과에 따라 보상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성보다는 수익률 [4]이라는 아이디어가 활용됩니다. 회복률은 각 상황에 대한 승리 가능성을 승리의 합계로 높이고이를 모두 더한 다음 1 회당 신용 비용으로 분리하여 획득 한 가치입니다. 만약 당신이 100 크레딧을 얻을 확률이 0.8 %이고, 10 크레딧을 얻을 확률이 1.5 %이고, 남은 기회가 매 턴마다 1 크레딧 인 경우, 수익률은 (100 * 0.008 + 10 * 0.015) / 1 = 0.95, 예를 들어 95 %의 수익률은 도박 기계가됩니다.
게임 기계의 복귀 속도는 최저 84 %에서 최고 98 %로 올라갑니다. 이 시점에서 수익률이 98 %라면 100 원을 걸면 보통 98 원의 가치가있어 다른 겜블링 클럽 게임과 비교하면 더 그럴듯 해 보이지만 이는 혼란에서 오는 오해입니다. 가능성에 대한 아이디어와 속도를 되돌립니다.
회수율은 1 회당 크레딧으로 분리 된 각 상황에 대한 승리 가능성의 양 x 승리의 합계이기 때문에, 승리 가능성은 낮지 만 승리의 합계가 매우 높으면 회수율을 사기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큰 지분을 낼 확률이 99.99 %이고 확률이 0.01 % 인 10000 배의 보난자를 가진 게임기가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큰 지분의 99.99 %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도박 기계의 회복 속도는 100 %입니다. 많은 개인이 게임 머신을 사용하면 클럽 조직에 이익이 없지만 모든 개인이 이길 가능성은 무한히 낮습니다.
결국 판돈이 적 으면 이길 가능성이 낮아 모든 것이 버려지고 판돈이 거대하면 턴을할수록 수익률이 100 % 미만이되므로 처음에 보난자가 바지선을 치는 경우를 제외하고 뽑지 않으면 본질적으로 불행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게임 기계는 끝까지 현금 빠는 기계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또한 한 번의 실행에 대한 이상적인 기회가 빠르고 기계가 계속되기 때문에 간단한 전환 목적으로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른 도박 클럽 게임과 대조적으로 게임 기계를 오랫동안 감상하기가 어렵습니다.
6. 경고
대체로 게임 기계는 단순히 현금을 먹는 사람입니다. 별명 슬롯 머신이 미국에서 왔다는 것은 헛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그것을 모르고 도박 클럽에 현금을 두는 것은 전례없는 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단순히 게임을하려고 할 때 현금을 계속 먹었 기 때문에 잃어버린 것을 되 찾아야한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계속 현금을 두었습니다.
대부분의 베팅과 마찬가지로, 특히 조심해야 할 두 번째는 도박 기계에서 많은 현금을 얻을 수있는 행운의 지점입니다. 현금을 획득 한 후, 어떤 종류의 에너지와 확실성으로 인해 다시 부자가되기 위해 방금 획득 한 모든 현금을 게임기에 돌려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얼마 동안 얻은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잃는 상황 일 수도 있습니다. 도박 기계에서 현금을 얻은 경우, 그 자리에서 벗어나 즉시 위로 올라가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이겼는지에 관계없이, 당신이 계속 플레이하는 경우, 당신은 도박 기계에서 지속적으로 현금을 잃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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