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의 작동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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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잡이 당기기

개인이 도박 기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끌어 낸 후에 사건이 진행됩니다. 다음은 개요입니다.

핸들은 키커를 잡고 앞으로 당기는 스네어 시스템을 돌립니다 (플레이어에서).
키커의 가장 먼 가장자리에있는 캐치는 컨트롤 캠 부분을 가져와 앞으로 회전시킵니다. 이것은 제어 캠과 관련된 톱니 바퀴의 진행을 회전시킵니다. 스프링은 컨트롤 캠을 고유 한 위치로 되돌려 놓았지만, 모아진 물건이 인상적으로 뒤로 밀려납니다. 톱니 바퀴는 기계적인 연기처럼 움직입니다.
제어 캠이 앞쪽으로 회전하는 지점에서 스프링 장착 캠 플레이트가 기계 뒤쪽을 가로 질러 뻗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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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 캠은 마찬가지로 점수가 매겨진 원에서 플러그를 당깁니다. 키커가 계속 움직일 때 캠 플레이트에있는 몇 개의 겟에 대해 플러그를 밉니다. 이것들은 설치된 플러그를 고정하므로 플레이트와 릴이 개방적으로 회전 할 수 있습니다.
핸들이 키커를 계속 움직이면 키커 패들이 원을 잠시 앞으로 밀어냅니다. 핸들을 바로 뒤로 당기고 키커가 플레이트를 통과하면 연결 시스템의 하단 부분이 비뚤어진 표면으로 이동합니다. 기울기는 스네어를 앞으로 돌려 키커를 방출합니다.
키커 스프링은 적절한 속도로 키커를 후진합니다. 키커 패들이 플레이트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쳐서 릴을 빠르게 돌립니다.
이 모든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제어 캠은 점차 고유 한 위치로 돌아갑니다. 돌아 오면 캠 플레이트를 뒤로 밀어 플러그를 전달합니다. 다양한 플러그를 움켜 쥐는 다양한 발견은 캠 플레이트가 차례로 플러그를 전달한다는 목표에 있습니다. 각 플러그는 앞으로 튀어 나와 악보에 고정되어 상황에 따라 릴에 단단히 서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가 핸들을 당깁니다. 쿵 소리가 나고 3 개의 릴이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그 시점에서 세 개의 릴이 차례로 갑자기 멈추고 지불금 (필요한 경우)이 뒤 따릅니다. "차례로 중지하는"부분은 장력을 모 읍니다. 큰 스테이크 이미지에서 기본 릴이 멈출 가능성이있는 경우 다음 릴이 보난자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중지되고 마지막으로 세 번째 릴이 중지 될 것이라고 믿어야합니다. 세 가지 프레젠테이션 각각이 올바른 이미지를 제공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이깁니다.
관습적인 기계식 게임기는 궁극적으로 비교 기준에서 떨어져 나온 전기 기계를 가져 왔습니다. 전기 기계에서 릴은 엔진에 의해 회전되고 플러그는 대부분 솔레노이드에 의해 시작되지만 게임은 본질적으로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전기 기계는 사탕 기계에서 발견 할 수있는 것과 유사한 프레임 워크를 처리하는 더 복잡한 현금을 가지고 있으며 더 화려한 조명 및 사운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두 종류의 프레임 워크에서 릴이 중지되면 도박 기계는 플레이어가 이겼는지 패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이러한 보증을위한 특정 프레임 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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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불금

게임 머신에 사용되는 다양한 지불금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어려운 계획에서 보난자는 릴을 이끄는 원에서 점수의 깊이를 추정하여 인식됩니다. 솔직함을 위해 우리는 주름없는 도박 기계에서 이러한 종류의 지불금 프레임 워크를 살펴볼 것입니다. 기계는 단지 한 종류의 동전을 인식하고 단지 하나의 우승 한 사진이 있습니다. 이 기계에 동전을 넣을 때, 그것은 간단한 케이스에 빠집니다. 케이스의 하단 부분은 개요에서 찾을 수 있듯이 금속 링키지와 관련된 모바일 화면입니다. 일반적으로 연결은 화면 종료를 유지합니다. 어쨌든 기계가 크게 현금화되면 세 번째 플러그가 링크를 위로 이동하여 화면을 열어 동전이 기계에서 떨어집니다. 세 개의 플레이트 중 하나에는 릴의 각 정지 위치에 대한 홈이 있습니다. 큰 스테이크 스탑의 점수는 다른 스탑보다 더 심오합니다. 따라서 메인 릴이 큰 스테이크 스톱에 닿으면 기본 플러그가 다른 플러그보다 한쪽으로 더 멀리 이동합니다. 후속 릴이 보난자에서도 멈출 경우 후속 플러그가 추가로 왼쪽으로 더 멀리 이동합니다. 세 번째 릴과 플러그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후속 릴이 큰 말뚝에서 멈춘다면, 후속 플러그는 움푹 들어간 곳으로 바로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기본 플러그에는 두 번째 플러그가 지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캐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후속 플러그에는 세 번째 플러그를 아래로 유지하는 캐치가 있습니다. 세 번째 플러그가 보난자 스코어에서 바로 고정 되려면 그 시점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릴이 큰 스테이크 그림에 도착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그늘이 열리고 마지막 보난자 이후로 플레이 된 동전 전체가 버려집니다. 일반적으로 게임기는 특정 사진 믹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큰 지분 믹스에 대해 전적으로 지불하는이 계획의 더 복잡한 표현을 갖게됩니다. 일부 전기 기계에 사용되는 또 다른 주류 프레임 워크에서 원에는 금속 접점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릴이 멈출 때 접점 중 하나가 회로 기판에 연결된 고정 접점으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각 릴의 모든 정지는 전기 프레임 워크의 대체 스위치를 닫습니다. 차단 스위치 (보난자 챔피언)의 특정 조합은 지불 시스템을 작동하도록 기계의 전기 회로를 배열합니다. 카지노사이트 더욱 발전된 프레임 워크는 위치를 구별하기 위해 빛에 노출 될 때 흐름을 생성하는 장치 인 광전 셀 (사진 다이오드라고도 함)을 사용합니다. 이 프레임 워크에서 개구부의 진행은 회전하는 원을 통해 모든 외부 모서리 주위에 지루해집니다. 사진 다이오드는 플레이트의 한쪽에 있고 광원은 반대쪽에 있습니다. 원이 회전하면 빛이 개구부를 통해 사진 다이오드로 방출됩니다. 원 안의 개구부의 예는 사진 다이오드가 전력 비트의 비교 예를 만듭니다. 이 예를 고려하여 전자 회로가 릴의 상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최신 게임기는 기어가 아닌 PC를 사용합니다. 다음에 조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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